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북한산 계곡 맛집', 청수

스플래이원 2019. 12. 16. 23:10

'북한산 계곡 맛집' 검색결과, Top 5

1. 서울 강북구 맛집 청수

블로그 리뷰 64개

방문 후기 3개 / 평점 3.3

북한산 계곡에서 즐기는 백숙맛집 매일 정성껏준비하고 재활용없는 반찬과 맛잇게 요리하는메뉴들로 정성껏모십니다.

분위기 좋고 한 잔 하기 좋음. 청수가든에 기대하는 딱 그만큼의 장소.

유원지 음식점. 음식맛은 기대하지말 것.

서울 도심속에서 시원한 계곡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음식도 맛깔나고 분위기도 좋아요! 여름엔 좀 더울 수도 있지만 여러대의 선풍기가 대기하고 있답니다 :) 입구에선 귀여운 강아지 두마리가 반겨줘요. 식사하구 근처 계곡에서 물놀이도 강추에요!

북한산 백숙, 북한산 계곡 백숙, 청수, 청수가든 해가 쨍쨍해진 주말에 집에 엉덩이 붙이고 앉아있긴 아까우니 집 근처 북한산 계곡으로 달려갔어요 그래서 북한산 계곡에 위치해 있는 청수가든 라는 곳에 다녀왔지요 북한산 계곡 청수는 북한산국립공원 수유분소 있는 길로 가면 위치해있어요 북한산 백숙, 북한산 계곡 백숙, 청수, 청수가든 북한산국립공원 수유분소를 지나 그 길따라 쭉 걸어오니 작은 다리하나가 보였어요 그 작은 다리 지나면 바로 청수 라는 곳이 보이더라구요 지도상에서 청수 매장을 산쪽으로 알려줘 길 헤매면 어쩌지 싶었는데 다리 코앞에 있는 위치라 길치도 잘찾을수 있겠더라구요.. 북한산 백숙, 북한산 계곡 백숙, 청수, 청수가든 큰 문으로 입장해서 들어가보니 갖가지 화분으로 인테리어를 했고 넒은 평상에 테이블들이 나란히 놓여져있어요 청수 옆으로는 북한산 계곡물이 흐르고 있으니 물소리만 들어도 벌써 시원시원 북한산 백숙, 북한산 계곡 백숙, 청수, 청수가든 그리고 작은 문쪽으로 입장하면 물레방아가 시원하게 돌아가고있어요 아주 청수매장(?) 구경하느라 제 본분을 망각했습니다. 북한산 백숙, 북한산 계곡 백숙, 청수, 청수가든 김치, 오이소박이, 깍두기, 콩나물무침, 양파, 고추, 그리고 백숙에 찍어먹으면 맛있는 소금까지 셋팅이 챡 되요 밑반찬이 셋팅되고 닭백숙이 나와 바글 바글 끓여봅니다. 해물파전 북한산 백숙, 북한산 계곡 백숙, 청수, 청수가든 해물파전을 정신없이 먹다보니 닭백숙이 바글바글 끓고 있다는걸 잠시 잊었었네요 북한산 백숙, 북한산 계곡 백숙, 청수, 청수가든 뒤에 흐르는 계곡물 소리에 시원한 산바람에 백숙 끓는 소리까지 이 삼합이 아주 환상적이더라구요 북한산 백숙, 북한산 계곡 백숙, 청수 부추와 엄나무, 그리고 마늘이 들어가 끓인 백숙 맛은 아주 예술이더라구요. 북한산 계곡 청수가든 좋은곳인만큼 먹는동안에 가족손님, 친구손님, 단체손님 등등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살도 많고 맛도 좋은 청수의 닭백숙 씹고뜯고 맛본 후 마무리로 죽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2. 개나리산장

서울 강북구

블로그 리뷰 19개

방문 후기 28개 / 평점 3.3

안녕하세요 우이동에 위치한 개나리산장입니다 문의사항은 전화부탁드립니다

3. 대하정

서울 강북구

블로그 리뷰 52개

방문 후기 17개 / 평점 3.8

시원한 계곡에서 즐기는 물놀이와 백숙 안녕하세요. 우이동에 위치한 대하정입니다^^

4. 선운산장

서울 강북구

블로그 리뷰 64개

방문 후기 28개 / 평점 3.2

안녕하세요 우이동에 위치한 선운산장입니다 문의사항은 전화주세요

5. 용인가든

서울 강북구

블로그 리뷰 24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2.5

북한산 우이천가에 자리 잡은 한식당입니다. 여름이면 계곡물이 바로 옆으로 흐르는 탁 트인 평상 자리에서 식사를 즐기기 위해 가족 단위 손님이 즐겨 찾는 곳인데요, 토종닭으로 만든 백숙과 볶음탕, 유황오리 로스구이, 주물럭 등 다양한 메뉴가 두루 인기이지요. 백숙은 미리 예약하고 방문해야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