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전떡볶이 메뉴 추천' 검색결과, Top 5

1. 경기 시흥시 맛집 정남진한우곰탕

블로그 리뷰 17개

방문 후기 56개 / 평점 4.2

맛있음

맛도 좋고.포장도 깔끔

정말훌륭한맛집입니다

맛나요

가게앞에서 항상 끓고있는 곰탕!!! 진하고 맛있어요

정말 간만에 국물까지 다 먹은 도가니탕 한그릇!!

고기는 적지만 국물은 끝내줘요

진짜 고아서 함
분말로 만든국물이 아님

사골국이 진국

ㄱㄱㄱ

첨 가보는 곰탕집한우도가니만 사용한다는데...정왕동 정남진 한우곰탕 먹으러들어갑니다. 오늘은 일요일 우리 쿨가이 아버님과 함께 다녀온우리동네 곰탕맛집 정남진 한우곰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오랫만에 부자지간끼리 같이 보내는 휴일을 기념하기 위해 밥을 하시기 싫은 어머님을 위해무릎이 아프시니 아버님의 몸보신을 위해 어디 곰탕집이 맛있을까 찾아보던 중 집과 가장 가까운 정남진 한우곰탕을 찾았습니다. :D사골이랑 고기가 팔팔 끓고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뎅..정남진 한우곰탕의 메뉴판입니다. 정남진 한우곰탕에 오시면 도가니탕, 곰탕 일반으로 시키지 마시고 꼭 특으로 시켜드세요 시흥 정왕동 근방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가볍게 반주를 하시고 싶으신 분이라면곰탕으로 든든하게 한끼뚝딱하고 싶으시다면 정남진 한우곰탕을 추천합니다 위치는요 오늘 정왕 맛집 맛있는 곰탕이 먹고싶다면? '정남진 한우곰탕'의 포스팅은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정왕역근처에서 뭐먹을가 고민하시지 마시구 요즘같은 날씨에 곰탕먹으러  ​정남진한우곰탕집으로 가세요     정왕동곰탕 정남진한우곰탕 한우곰탕맛집 일찍 만리포 갔다가 차 막히는 저녁시간 피해좀 급하게 동네로 도망치듯이 도착 아예 안 막히진 않았음 _저녁을 먹기 위해 아빠가 입 아프도록 강추하는 정남진 한우곰탕 정남진한우곰탕 경기도 시흥시 다솜마을2길 7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한우요리전문점 정왕동맛집 정왕역맛집 정왕동정남진한우곰탕 예전에 한번 아빠 따라왔다가 아빠는 곰탕나는 사골떡국을 먹었었는데........진짜 제대로 된 사골국물에 떡국 먹은 건 그때가처음이자 마지막이였다.. 이렇게 무더운 날 원기회복도 하고 든든하게그렇게 소주 한잔하며 서해안 나들이는 마무으리 정남진 한우곰탕고소한 한우 육수에고기도 두껍게 썰어 놓아진 제대로된 곰탕집.  위치는 정왕동 롯데시네마 뒷쪽이에요.  체인점도 있던데, 제대로 된 곰탕을 먹고 싶은 분이라면정남진 한우 곰탕 추천입니다. 지난번에 짬뽕집을 포스팅 했었죠이번에는 그옆에 위치한 정남진 한우곰탕집을 포스팅해봅니다 시흥 정왕동에서 맛있는 순대국밥을 찾으시면정남진 한우곰탕 추천드립니다 100% 국산한우 '정남진 한우곰탕' 사람이 많이 오는 곳인지 2층까지 자리가 준비되있었고1층은 좌식테이블, 의자테이블 따로 있었다

2. 신전떡볶이 남양주호평점

경기 남양주시

블로그 리뷰 16개

방문 후기 33개 / 평점 3.8

3. 신전떡볶이 금천점

충북 청주시

블로그 리뷰 8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5.0

세상에 없는 황금비율 배함의 매력적인 떡볶이 ! 오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매운맛 ! 항상 변함없는 맛으로 보답하겠습니다.

4. 신전떡볶이 일산문촌점

경기 고양시

블로그 리뷰 11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3.0

신전떡볶이 문촌점 입니다. 매운 국물떡볶이가 주 메뉴 입니다. 13,000 원 이상 배달 가능합니다. (배달료 1,000원 있습니다.) 배달지역은 대화동 전지역 / 문촌마을 전지역 / 장성마을 전지역 / 후곡마을 1~9 단지 까지 입니다.

5. 신전떡볶이 경기북부청사점

경기 의정부시

블로그 리뷰 10개

방문 후기 5개 / 평점 3.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