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역 곱창 맛집'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서초구 맛집 곱창이야기 강남점

블로그 리뷰 162개

방문 후기 11개 / 평점 2.7

강남역 곱창이야기 신기한 가루 뿌려주는 곱창

언젠가 곱창이 너무 먹고싶을때 가볼만한 집.
엄마아빠를 모시고 갔어요
아빠는 요즘 곱창,대창들은 왜 이렇게 비실비실 말랐냐고 불만이셨어요
듣고보니 정말 작긴 작더라구요
막상 먹으니 맛이긴한데 만족보단 아쉬움이 더 컸던거 같아요
더 맛있고 알찬 곳에서 만족스럽게 먹고싶다는 생각이...
사장님과 알바는 친절한데 너무 정신이 없었어요
시끄러우니 주문할때는 저를 볼때까지 기다려야 했구요
무엇보다 정말 옆테이블과 하나가 된 것 ...

생각보다 양도 적고 질기던
저게3인분에 거의 6만원안되는가격

그냥 그럭저럭

곱창은 살이 많이 찌는 음식이라고 한다. 하지만 이 맛이라면 먹고 살 좀 쩌도 괜찮다.

자주가는 단골집. 마늘곱창이 진리!

최악 중 최악
곱창 + 양대창 + 막창 오더했는데 양도 엄청 적고 (손바닥 정도씩 한 판에 다 나옴) 불판도 어디는 구워지고 어디는 차갑고. 곱창은 기름 손질 하나도 안해서 기름 너덜너덜, 대창은 말할것도 없음. 양깃은 엄청 질기고 이상한 양념이 되어 있고 그나마 두세점 들어있음. 웬만해선 힘들게 장사하는 데 이런 리뷰 쓰기 싫은데 정말 최악의 음식점이었음. 강남역 뒷편에 있는 직영점 다녀옴.

맛과 분위기 그런데로 좋네요

곱창이야기 강남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69길 10 서호호텔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곱창이야기 강남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69길 10 서호호텔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그리고 이곳 곱창이야기 강남점의 또 하나의 장점은바로바로 야외 테라스가 있다는 거근데 강남곱창이야기도 야외 테라스 있는데저희가 갔을 때는 너무 일찍 가서 그랬는지 닫혀있었어요. 곱창이야기 강남점 아니고요. 강남곱창이야기와 곱창이야기 강남점 중에 어디 가 원조인지모르겠으나, 저는 강남곱창이야기 손을 들어줄래요. 그리고 곱창 전에 탕이 나오는데 강남곱창이야기는 탕에 라면사리가 들어있는데 여기 곱창이야기 강남점에는 없더라고요. 다음엔 꼭 실외야 실외. 곱창이야기 강남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69길 10 서호호텔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눌러붙어서 살짝 타서 밥먹는데바삭바삭하니 이곳은 천국️요즘 빠져있는 청양고추를 썰어서 밥에 볶아 먹었는데청양고추맛은 죽이고 볶음밥은 좀 매콤하게추천드려요 곱창이야기 강남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69길 10 서호호텔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곱창이야기 강남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69길 10 서호호텔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한우 소곱창 전문이라서 뭔가 더 기대됐던 곱창이야기 강남점.곱창 잡내가 하나도 안나고, 질기지도 않아서 나도 남친도 쉴 틈없이 냠냠쩝쩝사람들이 월욜부터 강남역 곱창맛집으로 몰려오는 이유가 있었다. 고추, 간장, 식초를 섞어서 만든 것 같은 곱창이야기 양념장.자극적인 맛이 아니라서 고소한 소곱창에 감칠맛을 더해줌 소곱창의 생명은 바로 이 곱이쥬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나와서 막 아뜨거뜨거 입천장 까이지 않고 야금야금 잘 먹었네 그래도 강남역에서 추천한다면 온나라부동산은 곱창이야기 갑^^ 곱창이야기 강남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69길 10 서호호텔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내일 저녁은 곱창을 이야기하는,곱창이야기 강남점에서 한 잔 어떠세요? 곱창이야기 강남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69길 10 서호호텔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딱 애피타이저 용량..늦게 온 친구들에게 찍어준 곱창이야기 강남점의 위치. 네이버 지도에 치면 바로 나오더군요. 체인점으로 유명한 곱창이야기곱창이야기 강남점에 방문했습니다

2. 무궁화생고기 무한삼겹

서울 서초구

블로그 리뷰 122개

방문 후기 4개 / 평점 3.3

강남역 삼겹살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강남 무궁화생고기

3. 곱창고 강남역점

서울 강남구

블로그 리뷰 17개

방문 후기 88개 / 평점 3.2

강남역 곱창고 소곱창 저렴하고 맛있는 곳 안녕하세요. 강남에 위치한 곱창고입니다.

4. 담소사골순대 강남점

서울 강남구

블로그 리뷰 219개

방문 후기 170개 / 평점 3.9

강남역 순대 강남역 저렴한 밥집 담소순대국

5. 곱창폭식

서울 강남구

블로그 리뷰 148개

방문 후기 14개 / 평점 3.0

곱창 무한리필 한우곱창이 먹고 싶다면 곱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