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강남역 샐러드', 그린프루츠

스플래이원 2019. 11. 3. 01:14

'강남역 샐러드' 검색결과, Top 5

1. 서울 강남구 맛집 그린프루츠

블로그 리뷰 97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5.0

다이어터를 위한 강남역 샐러드 맛집 인스타 greenfruits1

가벼운 저녁? 이 먹고 싶어서 찾은 그린 프루 츠. 오늘도 콥 샐러드로 주문했다. 체다 치즈, 닭 가슴살, 메추리 알, 방울 토마토, 양파, 오이, 잎 채소, 옥수수 콘, 호밀 빵 한 조각까지 푸짐한 샐러드 (8,700 원). 드레싱은 갈릭 머 스타드로 변경했다. 다이어트용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맛은 있다며 개인적으로는 근처에 피그 인 더 가든 보다 가격도 적당하고 푸짐하고 맛있는 것 같다. 샘 샘이랑 시간 맞추느라 다녀 오라고 말씀하신지 2 주가 지나서 야 방문했다. 밥 대신 샐러드로 배가 부를 사람이 아닌지라 밥값 내고 샐러드만 먹는 일은 별로 없지만 사장님 카드와 함께 했기에 기쁜 마음으로 다녀왔다. 지난 금요일을 포함해 늘 저녁에 갔던지라 가게에 사람이 많은 걸 본 적이 없다. 점심에 밥 대신 샐러드를 먹곤 하는 언니가 하는 말을 들어보니 아침부터 점심까지 샐러드가게 장사가 굉장히 잘 된다고 한다. 여기 스탭끼리 하는 이야기가 들려 들어보니 그린 프루 츠도 아침부터 점심까지 아주 혼이 쏙 빠지게 바쁜 것 같았다. 저녁에 손님이 없어도 하루종일 샐러드 재료 손질을 하는 걸 보면 정말 많이 팔리나 보다. 우리 카페에 샐러드를 팔기 시작하면...? 과연 어떻게 될까. 상가 안이 굉장히 넓어서 많은 가게들이 들어와 있다. 밖에서는 보이지 않아서 가게 이름을 찾아보니 맨 위에 보인다. / 오픈 시간: 이른 아침 6시부터 저녁 9시까지 배달서비스: 배달 가능 지역( 가게에 문의 )에 한해 선 주문 시 배송서비스 * 문자나 카카오톡으로 미리 주문하면 빠르게 찾아갈 수 있다고 한다. 샐러드는 시저 플라워가 품절되어 7 종류였다. 각각 세트 3번으로 음료까지 함께 골랐다. 쇼케이스에는 신선한 과일들과 오늘의 과일이 진열되어 있다. 음료도 시럽, 설탕, 냉동제품을 이용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3,500원에서 5,500원 사이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2. 샐러디 강남킵유어포크점

서울 강남구

블로그 리뷰 40개

방문 후기 114개 / 평점 4.1

건강한 패스트푸드, 샐러드 전문점 샐러디입니다. 5-6천원대의 다양한 샐러드와 샌드위치, 랩샐러드 등을 판매합니다.

3. 롱브레드 강남역점

서울 서초구

블로그 리뷰 343개

방문 후기 10개 / 평점 3.7

강남역 브런치카페 롱브레드에서 맛있는 파니니

4. 블루밍가든 강남역점

서울 강남구

블로그 리뷰 312개

방문 후기 64개 / 평점 3.7

강남역 소개팅 장소로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탈리안 비스트로를 표방하는 블루밍 가든입니다. 신선하고 차별화된 음식재료를 사용하며, 바삭한 도우의 피자와 파스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조수사

서울 강남구

블로그 리뷰 8개

방문 후기 19개 / 평점 4.1

강남역 인근 골목에서 영업하고 있는 일식당입니다. 초밥, 구이, 튀김 등의 반찬에 탕이 제공되는 런치 정식과 생선회에 구이, 튀김, 샐러드 등의 반찬과 탕 요리가 나오는 회정식 메뉴가 대표 메뉴인데요, 인근 직장인들이 각종 모임 장소로 즐겨 찾는 곳이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