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강남 한정식 맛집', 조양관

스플래이원 2019. 12. 31. 07:49

'강남 한정식 맛집'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서초구 맛집 조양관

블로그 리뷰 376개

방문 후기 56개 / 평점 3.8

강남 상견례 장소 추천 격조있는 한정식 강남 70년 전통 고급 한정식, 상견례, 비지니스접대, 돌잔치 생신 모임 등 각종 가족모임 자리에 추천 전통있는 강남 한정식 조양관에서 의미있는 만남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쏘쏘

양도 많고 깔끔하고 남도음식을 즐길 수있는 한정식

밑반찬 수준의 것들도 코스에 포함. 아무리 한정식이 원래 그렇다지만 이건..

강남역 한정식 추천.

강남 남도음식 전문

보리굴비 맛있어요

가격에 비해 잘 모르겠음

맛이나 간은 괜찮은 편이나
가격 대비 식사 구성이 훌륭한 편은 아님

한식당. 전라도식. 지하1층

맛있었다. 친구나 애인과 함께하기에도 좋다

강남에 상견례로 유명한 한정식집인 조양관에 다녀왔어요 엄마랑 둘이 데이트겸 엄마가 좋아하는 한식을 골랐죠 조양관은 70년 전통의 한정식 전문점이에요. 보통 코스요리 먹으면 식사가 대충 나오는데 조양관은 식사도 대충 내지 않으시고 끝까지 엄청 신경을 쓰시는 모습이었어요. 강남 한정식 맛집 조양관이라는 곳인데요. 상견례 장소 찾아보시는 중인 예비부부님들은 이번 포스팅 꼭 참고하셔서 맛있는 식사하시길 바라요 :-) 조양관은 강남역에서 약 5분 정도 걸어가면 나타납니다. 강남 상견례 장소 추천 하는 조양관의 내부에요. 조양관의 메뉴판이에요. * 조양관은 3개월에 한 번 씩 메뉴를 바꾼다고 합니다. :-) 강남 상견례 장소 추천 하는 조양관의 첫번째 메뉴는 오늘의 죽인 호박죽과 백김치였어요. 강남 상견례 장소 추천 하는 조양관의 다음 메뉴는 삼합인데요. 그리고 전 조양관을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가 기본에 충실하기 때문인데요. 강남 상견례 장소 추천 하는 조양관의 동태전이에요. 강남 상견례 장소 추천 하는 조양관의 신메뉴, 낫또 소스 민어 인데요. 메뉴가 거듭해서 나올 수록 조양관의 요리사님들이 메뉴 연구 많이 하신 듯 했어요. 육회를 마지막으로 이제 강남 상견례 장소 추천 하는 조양관의 식사메뉴가 나왔습니다.

2. 남도애꽃

서울 강남구

블로그 리뷰 281개

방문 후기 53개 / 평점 3.7

서울 상견례장소로 유명한 강남 한정식 맛의 고장 남도의 별미를 한정식 코스로 선보이는 남도 한정식 매장입니다. 김일로 시인의 작품을 매장내에서 다양하게 감상 가능하시며 여러개의 개별 룸으로 매장이 구성되어 있어 조용하게 식사 가능하십니다. 단체모임 미리 예약주시면 세팅해 드립니다. 발렛파킹해드립니다.

3. 노랑저고리

서울 서초구

블로그 리뷰 138개

방문 후기 55개 / 평점 3.5

강남역 9번출구 맛있는 한정식 강남역에 위치한 한정식집. 노랑저고리에는 우리 전통의 맛과 멋이 소박하게 담겨져 있습니다.

4. 고려정 한정식

서울 중구

블로그 리뷰 38개

방문 후기 25개 / 평점 3.6

30년 전통을 이어온 고려정, 현대와 전통이 공존하는 한국의 전통적인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는 고품격 한국 전통요리, 강남 관세청 사거리에서 충정로에 새롭게 이전.

5. 장이오

서울 서초구

블로그 리뷰 132개

방문 후기 40개 / 평점 3.9

테이스티로드에 나온 된장찌개 맛집 강남역에 위치한 장요리 퓨전한식 전문점으로 퓨전된장찌개, 묵은지 고추장찜, 보쌈, 고추장/된장구이 및 전골을 판매합니다

https://feedstoryx.tistory.com/entry/웨이브온-커피

 

'웨이브온 커피'

유명한 곳이라서 사람도 진짜 많았지만 뷰도 너무 이쁘고 카페도 시원하게 꾸며놨다. 상호 웨이브온 커피 지역 한국 부산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월내리 553-1 가격 찾아가는길 버스 37번,..

feedstoryx.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