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걸구네 왕곱창', 대박왕곱창

스플래이원 2019. 11. 20. 21:21

'걸구네 왕곱창' 검색결과, Top 4

1. 서울 중랑구 맛집 대박왕곱창

블로그 리뷰 43개

방문 후기 51개 / 평점 4.1

오돌뼈볶음밥이 맛있는 대박왕곱창 오늘 먹어도 내일 또 먹고 싶은 곱창! 17주년을 맞이하는 대박왕곱창으로 놀러오세요 ^^

음식이 아주그냥 쥑여줘요

걍.한잔하기 조은 안주들

맛도 양도 최고

진짜 맛있어요~~제가 돼지곱창을 냄새가 나서 안좋아하는데 이집이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언니따라 왔다가 맛에 반해서 강남에서 곱창먹으로 중곡동까지 와요~ 또 먹고가면 일주일간 곱창생각만 납니다~~^^

진짜 맛있음

(Google 번역) 이 장소는 가격에 꽤 좋은 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본)
This place has pretty good portions for the price.

다 구워서 나오니 먹기 편하고 맛도 좋고 나중에 볶음밥도 대박 맛남

우연찮게 복불복으로 자리가 나서 먹었습니다. 직접 굽고 할 필요없이 구워서 가져다 줍니다. 달걀말이. 계란찜, 뽁음밥도 먹어보세요. ^^ 무엇보다 곱창에 냄새가 안나니 좋아요.

막창만빼고 드세요

여기는 소금 곱창이 짱이고 모든 곱창이 가성비갑 입니다

그럴 때를 위한 이번 포스팅은 중곡동 혜차 곱창집인 "대박왕곱창"을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바로 어제 주말에 부모님댁에 잠시 들렸다가 오면서 평소 자주가던 대박 왕곱창에 들렸습니다. 대박왕곱창에서 포장하시려면 반드시 전화 예약이 필수 입니다. 대박왕곱창 메뉴판입니다. 대박왕곱창 명함입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도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에는 양도 많고 맛도 좋은 면목4동 대박 왕곱창에서 색다른 저녁을 즐겨보심이 어떨까합니다 대박 왕곱창 메뉴판입니다. ♡ 야곱에 한창 질려잇을때가 있었는데. 대박왕곱창에서 한번먹고 다시 꽂히게 되었어요. _^ 가격대비 넘 만족하는 대박 왕 곱창. 동네에 맛집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2. 걸구네 왕곱창

서울 용산구

블로그 리뷰 207개

방문 후기 43개 / 평점 4.5

맛있는 삼겹살과 막창을 함께 먹을수 있는곳 안녕하세요. 걸구왕곱창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집은 곱창 숯불 바비큐 삼겹살, 등 갈비 전문점입니다. 곱창은 와인으로 숙성시킨 곱창 막창입니다. 곱창 하면 일반적으로 당면이 들어간 왕십리 곱창을 생각하시는데 저희 집 양념 곱창은 30년 노하우로 곱창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였으며 16가지의 과일과 순수 청양, 태양초 고춧가루로 소수를 만들어져 있어 매콤달콤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새롭게 개발된 숯불 바비큐 삼겹살 및 숯불 등 갈비입니다. 기존 방식을 탈피하여 12m두께에 220g의 최상급 삼겹살을 2지 창에 꼽아 숯불에 직화 및 훈제하여 고기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였으며 고기를 씹는 맛은 먹어보지 않았다면 말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3. 안가네등갈비

서울 강동구

블로그 리뷰 56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5.0

저렴한 가격에 살이 두툼하게 붙어 있는 등갈비를 맛볼 수 있는 곳. 맛있게 익은 등갈비의 살을 발라 상추에 올리고 각종 야채와 함께 싸먹으면 맛이 좋다. 각각 장갑을 하나씩 주는데 이를 끼고 등갈비를 뜯어 먹는 맛이 일품이다.

4. 세이슌명동점

서울 중구

블로그 리뷰 59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2.5

한번가면 단골되는 명동 숨겨진 맛집 명동에서 저렴한 가격에 수준 있는 돈부리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일식집 분위기를 잡아준다. 돈부리 메뉴는 모두 맛이 좋은데 사케돈부리가 특히 눈여겨 볼만하다. 초밥용 밥에 생연어와 날치알을 얹어 먹는 덮밥인데 연어가 비리지 않고 맛이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