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양불고기본가' 검색결과, Top 2

1. 서울 강남구 맛집 광양불고기본가

블로그 리뷰 44개

방문 후기 73개 / 평점 4.0

ㅋㅋ. 진짜 맛있음

암소한우의 찐한 육향을 느낄수 있는 곳

문닫았슴

근처로 바리 옮겼습니다. 원래 위치에서 밑으로 내려가세뇨

고기도 비빔면도 맛있응

너무 비싸요.

불고기랑 냉면 같이 먹어야함

좋아요~~~ 맛도 좋고 전통이 있는 집...

불고기 맛있어요

가격이 쌔긴하지만 맛은 좋음

전라남도 광양의 대표음식인 광양불고기와 한우가 맛있는 대치동 고기집 광양불고기본가 승달점의 두번째 이야기 오늘은 저번주 주말에 부모님을 모시고 가서 아주 맛나게 먹은 전라남도 광양의 대표음식인 광양불고기와 한우가 맛있는 대치동 고기집 광양불고기본가 승달점을 재방문을 했답니다. 특히 광양불고기본가 승달점의 음식들이 간이 쎄지않고 적당해서 딱 부모님과 와이프 입맛에 잘 맞았답니다. 광양불고기본가 승달점에서는 숯불이 아니랍니다. 제가 알기로는 조만간 광양불고기본가 본점이 국기원사거리로 가면 거기는 숯불로 한다고 하더라구요. 광양불고기본가 승달집의 광양불고기 부위가 아주 죽이더라구요. 여기 대치동 고기집 광양불고기본가 승달집 너무 맘에 들어서 다음에는 회사 회식을 할까 하고 있답니다. 영동대로 변에 있는 즉석 불고기 전문점인 광양불고기본가에서.... 집과 회사에서 가까운 광양 불고기본가 대치점이에요 삼성역 한우 갈비탕 광양 불고기본가 갈비탕 맛있었어요 삼성역 한우 갈비탕 광양 불고기본가 입구입니다. 삼성역 한우 갈비탕 광양 불고기본가 앞 문입니다 삼성역 한우 갈비탕 광양 불고기본가 글씨체가 예쁘네요. 삼성역 한우 갈비탕 광양 불고기본가는 실내가 굉장히 커요. 삼성역 한우 갈비탕 광양 불고기본가는 서빙하시는 분들이 다 어머니더라구요 삼성역 한우 갈비탕 광양 불고기본가의 점심 가격표입니다.

https://songruru.tistory.com/entry/군산-온새미로-가격-돼지막-전북-전주시-돼지고기구이

 

군산 온새미로 가격 / 돼지막 / 전북 전주시 돼지고기구이

돼지막 돼지고기구이 『전주맛집』돼지막063-277-3392 전북 전주시 완산구 안터6길 33 오늘도 어제 처럼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전주맛집 입니다. 돼지막이라고 하는데 서곡에도 이름이 비슷한 집이 있더라구요...

songrur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