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광화문 일식', 키친메시야

스플래이원 2019. 12. 18. 17:46

'광화문 일식'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종로구 맛집 키친메시야

블로그 리뷰 539개

방문 후기 106개 / 평점 3.9

광화문 밥집 후레쉬한 연어 맛집 광화문역 근처에 있는 일식 키친메시야 입니다.^^

맛이 변했슴다...ㅠ

강추입니다

과대광고

나쁘지 않아요

맛있음

한번쯤 먹을만한 장소

예전만 못하다.

저녁에 한번, 점심에 다섯번정도 먹어봄
갈때마다 직원들 태도가 그닥 친절하지않아 씁쓸하다. 식당내 냄새와 연기도 가득차고 (환기가 잘 안되는 듯), 음식맛은 맛없진 않지만 그렇다고 기나긴 웨이팅을 감수할만한 맛도 아니다. 같은 건물내 다른 맛집도 많다

아보카도 마구로 덮밥 먹음. 고소함

비싸고 별로...

생각보다 내부도 넓었고 깔끔해보여서 뭔가 믿고 먹을 수 있는? 먹어보기도 전에 광화문 맛집 키친메시야는 확실한 집이라곸 광화문 맛집 키친메시야의 메뉴판 입니다 저희가 광화문을 자주 오는편은 아니지만 앞으로 키친메시야에 오기위해서라도 자주와야겠더라구요 광화문 맛집 키친메시야. 덮밥이 이렇게 고급스러울 수 있구나 처음 알았네요.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직장과 일터로.. 코코의 맛집포스팅보면서 한시름 덜어내시길 오늘은 광화문으로 모실게요 :) 광화문 맛집 키친메시야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뒷편에 위치한 키친메시야 예전부터 느낀거지만 이 뒷쪽골목에 숨은 맛집이 굉장히 많이 늘어서있더라고요 몰랐던분들은 참고하시길 +_+ 광화문 맛집 키친메시야 들어가자마자 입구에 영업시간과 브레이크타임 그리고 아기의자의 감동 ... ♡ (물론 제가 아이가 있는건 아니지만 작은차이가 명품을 만듭니다) ♡ (역시 고기사랑 나라사랑 >_<) 우삼겹부추덮밥 무순이 센스있게 섞여있는 우삼겹부추덮밥 건강식느낌 그리고 덮밥 한켠에 와사비 덩어리가 있었는데 한숟갈 한숟갈에 와사비를 콕 먹으면 정말 꿀조합 :) 광화문 맛집 키친메시야 연어덮밥 맛도 맛이지만 연어덮밥은 비쥬얼 비쥬얼까지 좋은 SNS 특화 덮밥 운동하는 제게도 충분히 매력적이었는데 연어와 아보카도의 조합때문이죠 끌리지 않으시나요? 이런표현 어떨지 모르곘는데.. "오졌다리" 광화문 맛집 키친메시야 이 주변에 있는 싱글족들을 위한 배달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는 키친메시아 제가 이 근처 살았다면 주 1회 이상 배달해먹었을듯... 한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시아였습니다 :) 광화문 맛집 키친메시야 맛평가 ★★★ 분위기 ★★★ 서비스 ★★★ 가격대 ★★★ 안녕하세요? 집에서 먹기는 싫고 배달도 다 거기서 거기고 오빠랑 뭐 먹을꺼 없을까 찾다가 광화문 맛집 발견 바로 일본가정식으로 유명한 키친메시야 줄서서 먹는다는데 다행히 유까는 웨이팅 없이 입장했어요 광화문 맛집 키친메시야는 런치 : 오전11:30 3:30 디너 : 오후5:00오후9:00 브레이크타임 오후 4:005:00 브레이크타임은 1시간동안이니 참고하시고 가시면 좋을거에요 기본 회덮밥이랑은 다른느낌 저는 초장보다는 키친메시야에서 먹는 덮밥소스가 더 맛있게 느껴졌답니당 스테이크덮밥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보던 그 비주얼이랑 완.똑 선홍빛의 엄청 야들야들해보이는 스테이크 두툼한 소고기가 올라가 있는 스테이크덮밥은 정말 맛있었어요 유까 개인적으로는 키친메시야에서 먹고온것중에 원탑 정말 추천해요 먹는내내 땀 많은 유까테이블을 시원하게 해주었던 에어컨 완전 크다 집에 가져가고 싶어용 요새 날씨가 애매하다고 에어컨 안틀어주는곳들도 많은데 키친메시야는 완전 빵빵하게 틀어놓네용 완전 춥다 정도는 아니지만 적당한 시원함 반팔입고 있었는데 먹는내내 그냥 시원한느낌으로 땀 한방울 안흘리고 먹었어요 키친메시야 메뉴판 보면 우리가 좋아하는 연어 요리가 여러개 보이지요. 광화문 일본가정식 전문점 키친메시야는 내수동에 있는 대우프라자 빌딩 지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2. 동해도 광화문점

서울 중구

블로그 리뷰 291개

방문 후기 44개 / 평점 3.2

회전초밥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광화문 스시 맛집 [정통일식 및 회전스시뷔페] 동해도 광화문점 일식룸에서는 정통일식요리와 사시미코스 사시마정식... 홀에서는 마음껐 드시는 회전스시 뷔페로 운영중입니다. 주차불가:대단히 죄송합니다.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3. 메스테이블

서울 종로구

블로그 리뷰 46개

방문 후기 9개 / 평점 4.3

4. 수사 광화문D타워점

서울 종로구

블로그 리뷰 473개

방문 후기 33개 / 평점 3.9

광화문 맛집 수사 가성비 좋은 초밥뷔페

5. 송전일식

서울 종로구

블로그 리뷰 4개

방문 후기 8개 / 평점 3.8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일식집. 회의 신선도와 맛 모두 괜찮은 편이다. 튀김, 탕 등 음식의 맛은 전반적으로 무난하다. 조용하고 룸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상견례나 손님 접대에 알맞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