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독산동 우시장', 우시장3호집

스플래이원 2020. 1. 19. 20:49

'독산동 우시장' 검색결과, Top 5

1. 서울 금천구 맛집 우시장3호집

블로그 리뷰 18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4.0

소알못이면 인원 맞게 모듬으로 시켜먹다 맛있는 부위 있으면 이건 뭐에요 물어서 부위별로 알아가면 됨. 상급부위는 모듬에 안들어가는데 여러명가지 않는 이상 등심, 안창만 시키면 비싸기도하고 물려서 그냥 모듬 시키게됨. 단골 더 챙겨주긴 하는데 아니라고 홀대하진 않음. 바쁜 식당에 어울리지않게 일하는 이모들이 친절함.

독산역맛집 / 독산동맛집 / 우시장3호집 / 소고기모듬구이 / 육회 / 간 / 천엽 / 등골 / 볶음밥 / 냉면소고기는 맨날 영동소금구이만 먹다가 원조격인 우시장 3호집을 가자며 형이 끌고가심앞에서 끌어주며 (형 오늘은 어디가)아유 영롱한 소님보소기본양념장들아 그리고 여긴 육회와 간,천엽 그리고 무려 등골까지 주십니다 목적지는 독산동 우시장3호집. 인터넷 맛집이라느니 어쩌느니 리뷰가 많았다. 밑져야 본전이지 하는 마음으로 우시장3호집으로 가기로 결정했다. 우시장3호집은 실제 독산동 우시장 대각선에 기아모터스, T월드 위치한 곳에 있다. 우시장3호집은 흔히 먹는 등심안심 이런부위 말고 특수 부위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 좋았고, 이모의 과한 넉살+서비스와 정말 맛있는 밥+냉면으로 나오는 순간까지 기분 좋을 수 있는 곳이다. 나오는 순간까지 또 오자 한 곳 우시장3호집이었다.  우시장 3호집의 메뉴판입니다 ^^가실 분들은 미리 메뉴랑 가격 확인하고 가세요^^ ▲ 독산동 우시장 3호집 가격 및 메뉴판 자리에 앉으면 기본적으로 호일에 양파와 마늘이 셋팅이 되어있습니다  [독산동맛집]독산동 우시장3호집 싱싱한 소고기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독산동맛집]독산동 우시장3호집 싱싱한 소고기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신선한 한우를 저렴한가격에 맛볼 수 있는독산동 우시장 3호집을 다녀왔습니다  가족끼리 외식하거나 회식할때독산동 우시장3호집에서저렴하게 소고기 드셔보시는건 어떠세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맛 집은 바로 우시장 3호집 입니다 소고기 먹고 나서 저 곱창까지 먹어야우시장 3호집을 다녀온 거나 다름없습니다  가산동 우시장 3호집. 몇년전 부터 구로에 살면서, 가산동을 자취방을 두고 나서 부터 버스를 타고 지나갈때 마다.

2. 삼은식당

서울 금천구

블로그 리뷰 15개

방문 후기 17개 / 평점 4.4

3. 금대한우도매식당

서울 금천구

블로그 리뷰 44개

방문 후기 89개 / 평점 3.9

KBS2 생생정보 맛집 방영된 금대한우도매식당입니다.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4. 우시장

대전 대덕구

블로그 리뷰 3개

방문 후기 7개 / 평점 4.0

5. 우시장

경남 함안군

블로그 리뷰 0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2.0

https://twopapa.tistory.com/entry/십정동불고기-진미원불고기-육류고기요리

 

십정동불고기 / 진미원불고기 육류,고기요리

진미원불고기 육류,고기요리 요 음식점들이 즐비한 곳과는 좀 떨어져 있긴 해도 십정동 불고기 맛집으로 진미원불고기 추천입니다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더니만 아침부터 비가 주륵주륵 많이도 내려서 놀랐네요 작..

twopap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