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메밀국수 맛집', 소바야 청담

스플래이원 2019. 12. 31. 22:44

'메밀국수 맛집'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용산구 맛집 소바야 청담

블로그 리뷰 51개

방문 후기 37개 / 평점 4.0

손으로 반죽 후 홍두깨로 밀어서 만들어내는 수타면이 특징인 메밀국수 전문점입니다. 국수를 주문하면 직접 빚은 만두를 1인 1개씩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밀국수 외에 우동도 많이 찾습니다.

온소바 좋다

맛있는데 예약이 안돼 더운 여름에 줄서서 먹을 정도인지는...

기대이하 딱딱했던 면, 친절함은 강점

냉모밀정식(1.4만원) 조금 비싸지만 기본은 하네요.

괜찮아요

판소바정식(야끼만두, 유부초밥)
냉메밀
아담한 가게에 맛도 좋습니다

이영자 맛집 추천

맛잇음

맛나요ㅋ 좀 달긴해요

가격만 더 착했다면 더 좋았을텐데...

소바야 청담 가게입구 모습 뭐 이영자 맛집으로 통하기 전부터 입소문으로 유명하던 집이에요 소바야 청담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로 303 현대맨숀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 우리는 돌냄비정식과 냉메밀을 주문사실 내가 소바야청담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비빔만두인데 남표니땜에 못먹고 근데 다른 메뉴도 다 맛있어 보임...요즘은 매번 시키는 것만 시킨다는게 문제....​ 셋팅들 나와주시고요 ​ 냉메밀소바야청담에서는 판메밀보다 얼음 동동 국물에 담겨져나오는 냉메밀을 더 좋아하는 편이다 이촌동 소바로 검색했더니 나온 소바야청담왜인지 모르겠지만 이촌동에 있는 맛집은다 진짜 맛집같은 느낌이 드는건 왜 그런거죠 특히 일본분들이 많이 사는 동네라 그런지왠지 소바도 맛있을 것 같단 느낌을 갖고 입장주차는 현대맨션에 하시면 되구요 사실 요즘 제가 먹고싶었던 소바는약간 일본식으로 툭툭 끊어지는 면에짭쪼름한 쯔유에 살짝 찍어먹는 소바였는데(아무래도 조만간 미나미나 호무랑을 가야할듯)그런 일본식 소바 느낌은 아니었지만한국식으로 순화된 소바를 좋아하신다면소바야청담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 확실히 손님들도 덜하고- 동부이촌동 소바야청담 메뉴,가격 (2017.06기준) / 사진클릭, 확대 요즘엔 주문할 수 없지만겨울메뉴들도 야무지게 준비되있다. 이왕이면 우리 회사 조식으로.... :: 지극히 개인적인 동부이촌동 소바야청담 식후감 ::한국형 메밀소바 전문점.정갈하고 깔끔한 소바 맛이 좋았고,무엇보다 찹쌀주먹밥이 참 맛있었다. 해서 찾아간 소바야청담 동부이촌동 소바야청담에 가보니매장앞에 이영자맛집 현수막이 조금 늦은시간?저녁 7시반8시 사이?? 쯤 방문했는데매장에 주차장이없어서 걱정했는데매장앞도로에 주차하면되더군요 하셨음 * 동부이촌동 소바야청담 메뉴판뭐, 다른거 고민할게있나요 이촌동의 유명 소바 전문점인 '소바야 청담'에 다녀왔습니다.   ​ 시원하고 깔끔한 소바야 청담의 쯔유... 간장향이 진한 일본식 쯔유가 아닌 간장향이 연하고 새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한국식 쯔유에 가깝습니다.   ​     ​ 소바야 청담의 소바는 메밀가루와 밀가루를 8:2로 섞은 니하찌 소바에 가까운 식감과 맛을 냅니다.   ​ 지인이 주문한 찐만두와 유부초밥...   소바야 청담의 한국식 쯔유와 구수한 메밀면이 더위를 날려버립니다.     소바야 청담... 서울에서 명성으로는 열 손가락 안에 드는 소바 전문점입니다.

2. 장원막국수

경기 파주시

블로그 리뷰 101개

방문 후기 56개 / 평점 4.1

파주 롯데아울렛 맛집 깔끔한 메밀국수

3. 송옥

서울 강남구

블로그 리뷰 194개

방문 후기 13개 / 평점 3.7

서울을 대표하는 메밀국수 맛집

4. 송옥

서울 중구

블로그 리뷰 251개

방문 후기 30개 / 평점 3.5

메밀국수와 우동으로 사랑받고 있는 노포 맛집 맛있는 메밀국수와 우동을 푸짐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5. 1960청원모밀

광주 동구

블로그 리뷰 183개

방문 후기 65개 / 평점 3.6

전통 시원하고 매콤달콤한 메밀국수

https://hansarangblog.tistory.com/entry/대한곱창-장안점-대한곱창-장안점-서울-동대문구-곱창막창양

 

대한곱창 장안점 / 대한곱창 장안점 / 서울 동대문구 곱창,막창,양

대한곱창 장안점 곱창,막창,양 나혼자 산다 마마무 화사의 대박난 곱창맛집 맛이 막 최고다 싶은건 아니었지만 가격 대비 괜찮았던 곳 대한곱창 장안점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85길 21 동원빌딩 상세보기 화..

hansarangblo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