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동교자 가격'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용산구 맛집 명동교자 이태원점

블로그 리뷰 99개

방문 후기 268개 / 평점 4.2

리뷰 99 · 매일 10:30 - 21:30, 설, 추석 명절 당일만 휴무

맛있음 ㅋ 김치도 맛있음

국물이 예술이에요

맛있다

본점과 동일한 맛과 서비스. 몸이 불편하거나 어르신들을 모시고 오는 것이 가능해졌다. 주차는 불가능하지만 바로옆에 호텔 주차장이 있음.

맛은 있지만 기계적인 서비스 ^^

명동은 복잡해서 이태원점으로 가보았다. 용산구청 주차장에 주차하고10분 정도 걸어내려가면 한가한 위치에 명동교자 이태원점이 있다. 칼국수, 만두, 김치 모두 맛있다. 가끔 먹고싶어져서 먼길을 가게하는 맛. 식사 후 주차장 쪽으로 걸어올라가면 콩까페가 있다. 입가심으로 코코넛스무디커피 한잔하면 완벽한 코스. 용산구청 주차장은 토일요일은50%주차할인. 명동교자 옆 호텔주차장에 세워도 된다. 거기 주차비는 모르겠다.

국물맛이 진했습니다. 고기칼국수라 국물은 뿌옇지만 맛있었어요. 김치도 개인별로 주고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후식으로 자일리톨 껌을 주는데 기분 좋았습니다. 다만 주차장 없고, 메뉴가 면만 있어서 면을 즐기지 않는 저에게는 아쉬움이 남네요.

꼭 여기만은 아니지만 요즘에는 모두 1인분 시킬때 면사리 무한리필에서 만두를 빼신게 서운해요. 만두가격도 충분히 비싼데 말이예요

주차장없슴, 칼국수맛좋음, 사리무제한, 마늘것절이 굿,

맛있어요

​집에 오는길에 이태원프리덤을 듣고 왔다 아주 신이난다​ 명동교자 이태원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136 내돈내산 ​여기는 진짜 가고싶었던 곳소문으로만 내내 들었던 명동교자​명동교자를 이태원에서 갈 줄이야날씨 좋은 날낮에 열일한 날​ ​진짜 뭐 인테리어도 되게 깔끔하고뭐가 없다 ​ ​오늘도 배터짐진짜 배잡고 일어남​ ​후식으로 자일리톨껌을 챙겨주심센스센스​너무 맛있게 먹었지만역시 내가 생각한 국수 일등은광장동나루가온​​ 명동교자 이태원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34-149 ​ 추억속의 명동은 초딩-엄마따라 오로라공주 만화영화관람/ 중딩-ET영화보고 떡볶이 먹으며 슬펐던 기억/ 고딩-친구따라 명동가서 보세옷에 대한 신세계를 경험./ 비오는날 대머리여가수 연극보고 나와 하염없이 걷던 기억 비가 오려고 꾸물거리는 이런 날씨에 생각나는 칼국수사진뒤져 찾아냄 ​ 명동교자 이태원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34-149 주차할곳 없다..가 단점.용산구청에 주차 가능하겠지만 비쌀지도,,버스정류장 바로앞이니 버스노선 확인 필수.지역특성상..단체관광객은 없지만 외국인은 있을수 있겠음 그래도 조용히 식사 가능하다는거 ​보기만해도 신남 인적도 드문곳에 있다. ​​​​​ 명동교자 이태원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136 조립컴퓨터는 영재컴퓨터 칼국수는 명동교자 ​ 우왓, 이태원에 명동교자가 생기다니​공사할 때부터 눈독은 들이고 있었는데 스튜디오 한 번 들어오면정신없어서 뭐 먹으러 나가기도 애매..​그래서 이제야 가봅니다. 크라운 호텔 바로 옆에 위치한 명동교자 이태원점​ 주차공간 없습니다. 내 입이 이상했나​한 번 더 가보는 걸루^^​​​​ 명동교자 이태원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136 ​ 아이와 함께 뽀로로 뮤지컬을 보러 갔던날이었지요. 명동교자 이태원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136 명동교자이태원점칼국수비빔국수최상의조합선불공기밥무료맛있었음맛집​ 어린이뮤지컬 엄마까투리 먹구렁이와 생일파티 관람한 날 ​벌써 10일은 지나간 일이지만 이날은 특별히 아이도 어른도 즐거웠던 날이기에 기록해봅니다. 명동교자 이태원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34-149 아이도 너무 잘 먹은 명동교자. 헤헷 ​떡국찾아 서울바닥 휘젓고 다니다가, 결국 이태원 명동교자 가서 칼국수랑 만두랑 비빔국수 냠냠. 오랜만에 먹으니 마늘냄새 가득하고 좋네_ ​​​ 명동교자 이태원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136 ​​​ ​​오랜만에 문화생활. PMC_더벙커 ​내가 좋아하는 하배우가 나오는 영화라 엄청 기대했는데, 카메라워킹 때문에 2시간 동안 정신 쏙 빠졌던_ ​​​​​​ ​​2019년 부터는 금주 하겠다 ​ 명동교자 이태원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34-149 ​용산구청에 주차를 하고 5분 정도만 걸어가면 된다. ​​​ 어디선가 인스타에서 명동교자 이태원점이 생겼다는 걸 봤습니다. 명동교자 이태원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136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칼국수 고기육수를 안좋아해서 칼국수집은 거의 안가는편인데,, 요기는 육수가 정말 끝내준다칼국수면도 탱글탱글 쫄깃 수다하면서 먹느라 사진찍는데 집중이 안되었움 ​​ 명동교자 이태원점 대로변이긴하나 주차가 안되는게 아쉽다. 시즌마다 나오는 다양하고 이쁜 트렌치들,,이쁜 앙마들 ​​ 카페도서관 마틸다는 교재작업나는 논문 과제 하기​ 트렌치마니아 ​​​ 넘이찍어주는귀한사진 마틸다 시선사진 고마워 겸둥이^^​​ 앤드커피랩 멋진공간 ​​​201904月​​ 명동교자 이태원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136 명동교자는 용산구청 주차장에 주차하는게 편리​​​ 앤드커피랩 서울특 정말 즉흥적으로 들른 명동교자 이태원점에 대한 포스팅이다.

2. 명동교자 분점

서울 중구

블로그 리뷰 303개

방문 후기 23개 / 평점 4.6

찬바람 불땐 명동 명동교자 칼국수

4. 명동교자 본점

서울 중구

블로그 리뷰 0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4.2

미쉐린 가이드 2018 칼국수, 만두, 비빔국수, 콩국수 등 포장 가능.

https://xohooni.tistory.com/entry/경기-성남시-맛집-오발탄-분당서현점

 

경기 성남시 맛집 '오발탄 분당서현점'

오발탄 분당서현점 곱창,막창,양 깔끔하게 입맛을 사로잡는 오발탄만의 독특한 소스와 지방분이 전혀 없는 쫄깃한 보양식 양구이, 고소하고 쫄깃한 육질이 일품인 대창구이를 오발탄에서 맛보세요. 양 대창구이와..

xohooni.tistory.com

 

'음식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대문 수요미식회', 은호식당  (0) 2020.01.07
'깡통만두', 깡통만두  (0) 2020.01.07
'떼아떼베네', 떼아떼베네  (0) 2020.01.07
'용산 cgv 맛집', 더큐브  (0) 2020.01.07
'이태원 소주', 트웰라잇존  (0) 2020.01.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