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명동 설렁탕', 삼대나주곰탕

스플래이원 2019. 12. 30. 14:15

'명동 설렁탕'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중구 맛집 삼대나주곰탕

블로그 리뷰 19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3.0

번째 방문한 명동 나주곰탕

​​명동에 있는 삼대나주곰탕 메뉴판입니다.고기는 국내산 호주산을 섞어쓰고 있네요. 이상 삼대나주곰탕 후기 였습니다. 허한 심신을 달래기 위해 명동에 위치한 삼대 나주 곰탕집을 찾아 봤는데요^^ 삼대나주곰탕집의 특징은 식수를 헛개열매차로 제공해주는데요.. 곰탕의 명가 진한 국물이 아닌말고 개운한 국물이 일품인곳 삼대나주곰탕 명동점 에서 뜨거운 국물에 일상에지친 육체피로를 풀어봅니다^^ 간판을 자세히 보지 않아서 그냥 나주 곰탕집으로 만 생각했는데지도를 찾다 보니 삼대나주곰탕으로 나온다 삼대나주곰탕가서육계장을 시켰다날씨도 추웠지만왠지 얼큰한것이   먹고싶어서혼자지만..식당에 자리하고 앉아서 먹은 점심2시반쯤 갔더니 손님도 없더란..테이블 치우느라 종업원이 왔다갔다하는데왜그리도 뻘쭘하던지맥없는 골프동영상보면서 먹다사래들리고혼밥은..그냥..컵라면이 쵝오인듯 오늘 서울 날씨는 무지 덥네여..KEB외환은행 명동본점 앞..3대나주곰탕..나주정식을 주문..나주곰탕.메밀전병.떡갈비로 구성.나주곰탕의 맑은 국물에 머릿고기 식감이 좋네요..

2. 미성옥

서울 중구

블로그 리뷰 151개

방문 후기 93개 / 평점 4.2

명동을 대표하는 설렁탕 맛집

3. 신선설농탕 명동점

서울 중구

블로그 리뷰 53개

방문 후기 14개 / 평점 4.4

명동 뭐먹지 고민하지 마시고 신선설렁탕 신선설농탕은 대한민국 대표 설농탕으로, 따뜻한 10가지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맛있는 한 그릇의 행복을 실천합니다. 당일 생산,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신선한 식재료로 신선함을 전합니다.

4. 풍년옥

서울 중구

블로그 리뷰 30개

방문 후기 6개 / 평점 4.3

혼밥하기 좋았던 명동순두부

5. 육대장 명동점

서울 중구

블로그 리뷰 30개

방문 후기 5개 / 평점 4.6

직장인의 점심으로 든든한 육개장

https://emiyablog.tistory.com/entry/서울-송파구-맛집-수타손짜장마을

 

서울 송파구 맛집 '수타손짜장마을'

수타손짜장마을 중식당 1. 단체예약환영 60석 완비. 2. 직접 뽑은 수타면. 3. 편리한 주차공간. 4. 신속 배달. 방문 후기 너무맜있어요 리뷰 민어벙개가 끝난 후 지갑, 시계 없어지고 멘탈 붕괴중인 상태에서 무의..

emiyablo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