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동 함흥냉면'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중구 맛집 강남면옥 명동점

블로그 리뷰 403개

방문 후기 27개 / 평점 3.8

슈퍼맨이 돌아왔다 둥이가 반한 명동점 명동 강남면옥 남녀노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담백한 갈비찜, 푸짐한 갈비가 들어가 있는 갈비탕, 속이 꽉찬 왕만두, 전통 함흥냉면이 유명한 명동맛집 강남면옥 입니다. 강남면옥 명동점은 슈퍼맨이돌아왔다의 쌍둥이 서언이 서준이가 방문해서 맛있게 갈비찜을 먹던 바로 그 집 입니다. 강남면옥의 모든 음식은 MSG나 설탕, 물엿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 벌꿀을 사용하여 단맛을 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어린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드실 수 있는 일품메뉴 입니다. 매일매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빚는 왕만두와 전통 함흥냉면 또한 갈비찜과 환상궁합 별미 입니다. 명동 최대규모 170석을 완비하여 회식장소 및 각종 모임장소로도 적합한 명동 강남면옥!! 항상 손님을 먼저 생각하는 맛있는 한식집 강남면옥!! 많이 사랑해주세요.

나쁘지 않은 맛. 나쁘지 않은 가격. 별 5개를 줄만한 맛과 가격은 아닌듯 함. 아주머니들이 친절한 편은 아니지만(불러도, 불러서 주문을 해도 듣기만 하고 대답이 없어서 '들으신건지 만건지' 에 대해 손님은 인지를 할 수가 없음) 딱히 불친절한것같지도 않음.

(Google 번역) 조린 돼지 갈비 고기는 부드럽고 맛은 달콤합니다.
차가운 표면은 가볍고 표면은 쫄깃합니다.
만두 개인적으로 평범한 느낌.

(원본)
燉排骨 肉質很嫩,味道是偏甜的。
冷麵清淡,麵質有嚼勁。
餃子 個人覺得普通。

(Google 번역) 갈비뼈가 맛있어! 여기 처음있는 시간 이었지만 내 마지막이 아니길 바래요. 이것은 또한 추운 국수를 먹는 나의 처음이었다. 그리고 그것은 맛 좋았다! 음식은 좋고 식당은 깨끗하고 서비스는 좋습니다.

(원본)
The ribs were delicious! It was my first time here, but I hope it's not my last. This was also my first ...

맛은 보통

서비스가 최하위이네요. 외국인 종업원이 많아서 그런지 말도 잘 알아 듣지도 못하고~~~
많은 개선 필요하네요. 다시는 안 감

맛은 괜찮음 서비스 별로

갈비찜 괜찮음

맛은 두번째고...(원래 강남면옥은 맛있는 곳입니다)
종업원들의 태도가 개에게 개밥주듯이...
주문받아도 말한마디없이 휭 적어서가는..다시한번 확인도않고 고맙다는말은 물론 않하고..주문서를보고 빠진게있어서 다시 더 주문해야했고 네.아니요 라는 기본적인 대답도 없는 황당한 종업원들...집에서 상당히 싸우고 나와서 일하는게 아니라면 대답정도는 가르쳐야겠습니다.
음식을 맛도보기전에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함흥냉면 전문점인데 만두랑 비빔냉면 맛있어요..서비스 주시는 육수도 너무 맛있구요~~

함흥냉면 맛있다 양많음

그래서 가보기로 고 강남면옥 명동점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7길 8 미래빌딩 5층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오설록 옆 건물로 들어가면 함흥냉면 전문 강남면옥 이라는 핑크색 간판이 보인답니당글루 들어가면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고고 5층에 내리자마자 강남면옥 명동점이 땋 보이는데 생각보다 진짜 진짜 넓어요

2. 명동함흥면옥

서울 중구

블로그 리뷰 283개

방문 후기 150개 / 평점 4.0

명동에서 맛볼 수 있는 전통냉면 약 100석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3. 함흥냉면

부산 해운대구

블로그 리뷰 0개

방문 후기 11개 / 평점 4.3

4. 함흥냉면

전남 구례군

블로그 리뷰 5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5.0

정성을 다하여 모시겠습니다.

5. 유원정 롯데백화점본점

서울 중구

블로그 리뷰 39개

방문 후기 5개 / 평점 3.0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냉면 전문점입니다. 두가지 냉면을 반반씩 나눠서 판매하는 물비면 메뉴가 특징인데요. 깔끔하고 담백한 육수로 젊은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본점 1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