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세곡동 카페', 카페 두레브

스플래이원 2019. 10. 19. 02:26

'세곡동 카페' 검색결과, Top 5

1. 서울 강남구 맛집 카페 두레브

블로그 리뷰 67개

방문 후기 22개 / 평점 4.6

세곡동 빵집 맛있는 빵냄새 가득 카페

팬케잌과 오믈렛이 아주 좋음.

3층 개별실이 모임하기에 맞춤이에요^^
탁트인 실내가 안답답하구요~무엇보다 메뉴가
차별화되어 굿입니당

친절하고 커피가 맛있어요 ^♡^

삼삼오오 오붓한 만남은 다양한 좌석의 2층이 좋구요. 테라스와 전경이 예쁜 3층은 단체석으로 좋아요~~ 무엇보다 커피와 빵, 브런치ᆢ모든 메뉴가 너무 맛있고, 직원분들의 친절한 배려^^ 감사합니다.
매주 들리고 있습니다. ㅎㅎ

가족끼리 ㆍ친구끼리 ㆍ연인끼리 어느 누구와와도 괜찮은 장소다 ㆍ갓구워낸 빵과 샌드위치ㆍ케잌 등등여러가지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ㆍ넓고 좋타 ~~
강추합니다

분위기 완전 좋아요~ 친절하고요.

직원들이친절...빵맛은 대동소이...카푸치노에 카페이름을 표시해서 특이했음

조용하고 전원 같이 보이는 경치가 너무 좋았습니다. 브런치 메뉴가 다양하고 음식이 맛있었습니다. 아이스 라떼도 향이 좋고 음식과 같이 먹기에 탁월했습니다.

매우 넓은 가게 규모를 자랑합니다. 특히 소그룹모임을 할때 정말 최적의 장소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음료도 하나같이 맛있습니다.
최고입니다. ^^

모임도 할 수 있고 맛있는 케잌과 고퀼 커피

세곡동 브런치 맛 집 :: 카페 두레 브 사랑이 태어나기 전 동생과 함께 시바 견 봄이 산책 시키면서 바로 옆 동네 세곡동 브런치 맛 집으로 유명한 카페 두레 브에 다녀왔어요 50m NAVER Corp. 카페 두레 브 서울특별시 강남구 헌 릉 로 569길 23 상 세 보기 카페 두레 브는 은 곡 유치원 바로 옆에 있어요 날씨도 산책하기 좋았던 날 임산부 1명 그리고 봄이 강아지는 들어갈 수 없으니 저희는 테라스에 앉았어요 세곡동 브런치 맛 집 카페 두레 브의 실내 이날의 커피는 인도네시아 토라 자예요 밖에 보이는 커다란 창 강아지가 들어올 수 있다면 전 닥 저 자리에 앉았을 것 같아요 그리고 브런치 맛 집이라 그런지 제가 10시 반쯤 도착했는데요 이미 실내에 많은 분들이 브런치를 즐기고 계셨어요 오전 11시 이전이라 모닝 세트도 하나 주문 하구요 요건 동생이 전 두레 브 팬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세곡동 브런치 맛 집 카페 두레 브는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도 엄청 많아요 아침부터 케이크 먹기는 조금... 브런치를 먹자고 브런치 주문 먼저 나온 동 생의 모닝 세트 샌드위치예요 원래는 팬케이크가 먹고 싶었는데 맥도날드에서 나오는 핫 케이크인 줄 알고 주문하지 않았다면서 제가 주문한 팬케이크 맛있다고 좋아했어요 둘이 상상의 나래를 펼쳤어요 동생이랑 한국에서 벼르던 브런치 맛 집 방문 여기저기 알아봤었지만 결국엔 집에서 가까운 세곡동 브런치 맛 집을 찾아서 방문했네요 맛있고 가깝고 최고 봄이 산책은 덤으로 세곡동에서 빵 맛 집, 브런치 맛 집 찾으신다면 카페두 레브 추천해요 강남 세곡동 브런 치맛 집 카페 두레 브 세곡동 브런치 맛 집으로 동네에선 이미 유명한 카페 두레 브 대략 이런 느낌의 요즘 많이 볼 수 있는 분위기 있는 카페 인테리어 벌써 몇 번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올리는 묵은 지 폿팅 어느 봄날 근처에서 식사하고 후식으로 커피 마시러 갔다가 내가 좋아하는 당근 케이크까지 곁들어서 :)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배부름에도 불구하고 커피만 마실 수가 없었어요 소곤소곤 브런치 카페로 빵 종류도 많고 케이크 종류도 몇 개 있는데, 직접 카페에서 제빵까지 한다는 점에 더 큰 메리트를 느꼈다 전부는 아니지만 몇 개 먹어 본 결과 빵 조차도 다 맛있었다는 점 브런치 메뉴로는 샐러드 / 파니니 / 샌드위치 / 팬케이크 / 오믈렛 등 그 외에도 몇몇 가지가 더 있다. 또 똑같은 메뉴로 먹은 어제 어제는 파니니가 좀 짠? 느낌이었는데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 다음번엔 다른 거로 먹어 봐야지 꼭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게 요즘 내 희락 +_+ 늦게 자도 8시만 되면 뿅 눈 떠지는 게 너무나 싫다 아아 9시 넘어서 눈 떠지면 어찌나 감사한 지 (◍•ڡ•◍) 느즈 막 히 일어나서 곰탕 1편 읽다가 아 점 먹으러 나가기 세곡동 맛 집 카페두 레브 50m NAVER Corp. 카페 두레 브 서울특별시 강남구 헌 릉 로 569길 23 상 세 보기 우리는 브런치 먹었는데 베이커리가 진짜 짱 짱했다. 리코 타 치즈 샐러드 13900원인데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고 또 어마어마하게 신선했다.

2. 현짬뽕

서울 강남구

블로그 리뷰 3개

방문 후기 31개 / 평점 4.1

3. 반포식스 세곡점

서울 강남구

블로그 리뷰 88개

방문 후기 24개 / 평점 4.0

월남쌈이 맛있는 세곡동 쌀국수 맛집

4. 곽만근갈비탕 강남세곡점

서울 강남구

블로그 리뷰 112개

방문 후기 43개 / 평점 3.7

세곡동 갈비탕하면 이 동내 접수한 곽만근 갈비탕

5. 형제왕족발보쌈

서울 강남구

블로그 리뷰 68개

방문 후기 10개 / 평점 3.2

배달 가능한 세곡동 족발 보쌈 강남구 세곡동에 위치한 형제왕족발보쌈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