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소월길 가격', 테라로사 소월길점

스플래이원 2019. 12. 20. 01:03

'소월길 가격'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용산구 맛집 테라로사 소월길점

블로그 리뷰 87개

방문 후기 25개 / 평점 4.6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테라스를 보유한 소월길 카페

커피도 맛있고 조용한장소. 인테리어도 너무 이쁨

고적하고 커피는 맛있으나 양이 적음

유리잔에 시원한 커피

소월길과 어울리는 아담한 크기, 숲속에 들어온 것 같은 인테리어.

조아용

조용하고 혼자 사색에 잠기기 좋아요. 또 오고 싶어요

테라로사커피가 더 맛있어지는 여유로운 분위기~~

조용하고 좋음

(Google 번역) 조용한 n 좋은 장소를 생각하고 긴장, 좋은 간식과 커피

(원본)
quiet n good place to contemplate and relax, nice coffee with some snack

조용히 대화하기 좋은 곳

그럼 여기까지 Thanks for your attention :) Instagram elisa_yeo 지난번 이태원에 들러서 블루스퀘어 서점구경하고 버스타고 회나무길에 와서 블루밍가든에서 점심먹은 뒤에 테라로사 소월길점까지 다녀왔답니다. 단독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테라로사 소월길점 요새 엄청 여러군데 생긴 것 같던데 이곳은 규모가 좀 작은 편 같았어요. 간만에 셀카도 찍고 남산이 바로 코앞이었는데 못보고 와서 좀 아쉬웠던 날 여유롭게 커피한잔 하기 좋은 곳 테라로사 소월길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소월로38길 30-8 상세보기 오랜만에 반가운 즐거운 늘 그리운 서울 . . . 테이스팅룸 코엑스 간혹 찾아가던 서래마을점이 없어졌는지 검색이 되질 않아, 코엑스점을 찾았다. 테라로사 소월길점 햇살과 바람이 예술이었던 일요일. 이 곳에 앉아 수다를 늘어놓던 시간이 너무 좋았지. 딸은 살림밑천이야 아들이 의사라고 집에 뭘 갖다줘 딸은 회사에서 청소기도 받아와 돈으로줘 이놈새끼들아 $$ 돈 좀 더줘 이놈들아 $$ . . . 2018.04.21 오늘두 동기들이랑 오늘 진짜 날씨 좋아서 데이트 하고 싶었는데 내옆에 없쒀 무튼 백날천날 이태원에 갔지만 첨으로 온 길루 가서 도착한 카페 [테라로사 소월길점] 소월길 첨와봤는데 조용하고 조탸 조용한게 젤루 좋타 힙스터가 되려면 인스타 스타들이 가는곳을 가야한다며 반윤희 단골집이라고 여길 데려왔다 ,,, 넘 귀엽다진짜 날씨가 좋아서 녹사평역에 사 바로 가까이 있는 테라로사로 고고띵 테라로사 소월길점 외관 언덕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특히 티라미슈 조용하고 맛있는 커피가 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테라로사 소월길점 강추 드립니다. 테라로사소월길점 terarosa (매일 10:00-20:00) 테라로사 소월길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소월로38길 30-8 지도보기 인적이 드문 곳에 위치한 소월길점 입구에 들어서서 카페를 바라보니 손님이 없어 마감하는 줄 알았지만 다행히 영업 중이라 했다. 테라로사 소월길점. 5월 초에 오픈했어요. 테라로사 소월길점이 오픈하는 것을 알게 된 것은 강릉 테라로사 사천점에 갔을 때였어요. 테라로사 사천점 매장에서 테라로사 뉴스레터를 넘겨보다가 발견한 테라로사 소월길점 오픈 소식. 서울 가면 곧 가 봐야지 했었어요 디자이너 신성순씨가 다시 디자인해서 테라로사 소월길점으로 오픈했다고 하구요. 근데 사실 여기, 키이츠호텔이라는 카페가 있었다가 바뀌었는데 키이츠호텔이던 때 방문해 보지는 못해서 디자인이나 인테리어가 많이 달라졌는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주택같은 테라로사 소월길점. 들어가는 순간, 이 공간 정말 너무나 마음에 든다며.. 손님들 있으신 공간은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했는데 중간 홀 자리, 넘 분위기 좋더라구요 - 다시 실내. 커피 주문하러 카운터로 왔는데 카운터 위쪽, 걸려있는 넘 매력적인 이 아이. 테라로사 소월길점은 메뉴가 조금 다르긴 하네요. - 테라로사 소월길점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사실 이 커피는, 테라로사 사천점에서도 주문해서 마셨던.. 시리얼 잡지가 있길래 가져와서 넘겨보다가..

2. 레호이 소월길 본점

서울 용산구

블로그 리뷰 777개

방문 후기 197개 / 평점 4.2

베트남 쌀국수 잘하는 집

3. 소월길 밀영

서울 용산구

블로그 리뷰 64개

방문 후기 24개 / 평점 4.5

해방촌 아래 작은 카페 우유생크림, 상품上品의 발효버터, 도시양봉으로 얻는 천연 벌꿀, 그리고 카스테라에는 토종 진주 앉은뱅이밀을 - 건강한 재료와 올바른 레시피가 맛있는 케익과 양과자를 만듭니다. 가게는 남산 아래 후암동 202번 버스 종점 로터리 모퉁이 2층, 케익 공방은 후암동 108계단 위에 있습니다. 책모임을 갖고 좋은 책을 사고 팝니다. 수요일 휴무 (facebook&twitter : 소월길밀영)

4. 비단콤마

서울 중구

블로그 리뷰 251개

방문 후기 24개 / 평점 4.2

남산 소월길 분위기 좋은 예쁜 루프탑 카페 한국과 일본의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비단콤마입니다. 카페고항이라는 카페에서 즐기는 가벼운 일본가정식식사도 드실 수 있구요. 무엇보다 비단콤마만의 특별한 커피를 드실 수 있도록 바리스타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정기적으로 다양한 형태의 전시와 기획전, 영화제 문의 대환영입니다. 한국과 일본의 좋은 문화를 서로 공유하고 나누고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공간이기를 바랍니다.

5. 이로공작

서울 용산구

블로그 리뷰 244개

방문 후기 24개 / 평점 4.4

이태원 해방촌 분위기 좋은 카페

'음식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참치', 설참치  (0) 2019.12.20
'정인면옥 광명', 정인면옥  (0) 2019.12.20
'세종대 맛집', 세종원  (0) 2019.12.19
'순라길', 순라길  (0) 2019.12.19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지코바치킨 명서점  (0) 2019.12.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