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스즈란테이', 스즈란테이

스플래이원 2019. 11. 10. 21:46

'스즈란테이' 검색결과, Top 3

1. 서울 강서구 맛집 스즈란테이

블로그 리뷰 78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4.0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된 일본도시락 전문점 유명한 미타니야 일식집의 원조 주인인 일본인 미타니 마사키씨가 운영하는 일본 가정식요리 전문점입니다. 주방장과 스텝들이 거의 일본인들로 정통 가정식요리를 재현하고 있는데요~ 일본 가정식은 반찬이 적고 깔끔한 것이 특징이지요. 그릇과 재료들도 일본에서 직접 공수해 온다고 합니다.

두번째 방문
오늘은 식사만

신랑이랑 데이트 하는날 발산 일본가정식 도시락 스즈란테이다 스즈란테이는 일본가정식으로수요미식회에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발산에 스즈란테이가 있다고 해서 신랑과 맛점 데이트 하러 다녀왔어요^^ 이촌동 가볼까 했었는데, 마곡발산점 스즈란테이가 생겨서 어찌나 반갑던지그리고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더라고요^^ 직원들간의 화합도 좋아보이는 스즈란테이주문 후 빠르게 나오는 스피드에배고픈 배를 달래기 좋았어요^^ 신랑이 선택한 일본가정식 도시락 스즈란테이 추천메뉴 입니다. 옷에 튈수있다며 소스를 직접 뿌려주신 스즈란테이 서비스 진짜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참 기분 좋은 시작이었어요^^ 스즈란테이 마음 담아 소스 올려준 샐러드 먼저 먹는 도연씨 ^^ 카레라이스에 있는 돈까스비계가 포함 되있다며 선호여부를 먼저 물어주셨는데개인적으로 그런 돈까스를 사랑하는 1인이라완전 좋아요 를 외치고 주문을 넣었는데역시 맛있습니다. 표고버섯도 제가 먹은건 안비밀 스시도 세트에 기본 구성이라니진짜 일본가정식 홍대서 먹고 다신 안먹겠다고 결심했었는데스즈란테이 덕에 마음이 바뀌었습니다. 다음에 스즈란테이 가면 생선까스 먹을꺼예요^^

2. 스즈란테이

서울 용산구

블로그 리뷰 319개

방문 후기 158개 / 평점 4.0

동부이촌동 유명한 맛집 일본식 도시락 유명한 미타니야 일식집의 원조 주인인 일본인 미타니 마사키씨가 운영하는 일본 가정식요리 전문점입니다. 주방장과 스텝들이 거의 일본인들로 정통 가정식요리를 재현하고 있는데요. 일본 가정식은 반찬이 적고 깔끔한 것이 특징이지요. 그릇과 재료들도 일본에서 직접 공수해 온다고 합니다.

3. 미타니야 동부이촌점

서울 용산구

블로그 리뷰 113개

방문 후기 73개 / 평점 4.0

미타니야는 진짜 일본식 돈가스와 우동을 맛볼 수 있는 곳이면서 동시에 이자까야의 대명사로 통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