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스파게티 맛집', 까르보마마

스플래이원 2019. 10. 22. 13:42

'스파게티 맛집'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서초구 맛집 까르보마마

블로그 리뷰 87개

방문 후기 20개 / 평점 4.1

양재시민의숲 맛집 가성비 갑 줄서서 먹는 파스타 맛집

저렴하지만, 맛있었어요!! 가성비 최고!!

가격 더 올려도 된다

먹물 스파게티,날치 스파게티, 맛잇구여, 젓가락 떡복기도 맛있어여. 가격도 저렴하지만 양은 약간 적은듯 . 대체로 만족

실속 파스타

가성비짱

파스타가 맛있는 곳

젊은분들이 고생은 하시는 것 같은데 중학교 앞 분식집 수준임. 가격이 싼 것이 장점이긴 하지만 그것 외에는 잘...

그냥 쏘쏘함

저렴하고 깔꿈하네요

파스타, 피자등등 메뉴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좋은 가격, 맛있는 이탤리안 음식!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맛이 부담없이 먹기에 좋아요~! 추천!

동네에서 편하게 먹을수 있는 파스타에요.
물은 셀프인데 수도물맛나요 ㅇ.ㅇ

가성비로는 최고의스파게티 전문점~^^

궁 디 팡팡에 가기 전부터 양재시민의 숲 맛 집 검색을 엄청 했었는데, 그중에 발견한 게 까 르 보마 마 파스타 맛집 인데도, 가성 비가 엄청 좋아 맘에 들더라는. 까 르 보마 마 입구 전경 궁 디 팡팡 한참 구경하느라 돌아다녔더니, 지칠 대로 지쳐 어찌나 멀게 느껴지던지. 까 르 보마 마 찾아가는데, 몸이 아주 천근만 근. 근데 앞에서 까 르 보마 마 간판을 딱 보자마자 메뉴 뭐 시킬지 고민 시작함. 문 앞 배 너 ( 클릭 시 확대) 가까이 가보니, 문 앞에는 두개의 배 너가 있었다. 하나는 음식 컷이 들어 있는 큰 배 너였고, 다른 하나는 빈티지한 목재 배 너 요런 느낌 너무 좋아라 메뉴판 ( 클릭 시 확대) 생각보다 메뉴도 다양했는데, 가격보고 헉 했다. 여긴 양식 판 김밥 천국인가.. 싶을 정도로 가격이 너무 착한 거 난 파스타 가격이 이정도 인건, 몇 년 전 지방에서 나 봤다. 가격이 착한 만큼, 혹시나 양이 적지 않을까 싶어서.. ( 그리고 곧 후회함) 주문서와 셀프 대 주문은 빌지에 메뉴를 체크해서 주는 방식이었다. 틀림없는 양재시민의 숲 맛 집이라는 사실을 우리는 뭘 먹을 까 한참 고민하다가 매운 까 르보 나라와 레드 커리 리 조 또, 그리고 떠먹는 피자에 체크한 뒤 주문서를 건넸다. 테이블 셋 팅 수저 및 냅킨 역시, 테이블 옆쪽을 열었더니 쏙 나옴 양 식 먹으러 온 김에 괜히 수저를 싸서 고급 지게 연출도 해봄. 매운 까 르보 나라 나는 느끼한 걸 잘 못 먹어서, 까 르보 나라는 거의 잘 안 시켜 먹는 편인데. 남자친구가 과감히 매운 까 르보 나라로 도전해 준 덕분에, 까 르보 나라를 먹을 수 있었다. 돌 돌 말아 한 입 많이 맵진 않고 살짝 칠 리한 느낌 의 까 르보 나라 였는데, 그 맛이 느끼함을 잘 잡아 줘서 좋았다. 남자친구가 이거 먹은 후로, 몇 번인가 이 메뉴를 또 찾음. 파스타 면은 살짝 익힌 알 덴 테의 느낌. 오독 한 식 감이 나는 정도였다. 하길 추천 레드 커리 리 조 또 이 날, 내가 시킨 메뉴였던 레드 커리 리 조 또 양식 먹으러 왔는데, 이상하게 갑자기 밥이 너무 먹고 싶은 거. 나는 파스타나 리 조 또 둘 다 진한 토마토맛을 좋아해서, 리 조 또 중에서도 토마토 소스 베이스인 레드 커리 리 조 또를 시킴 치즈 쭉쭉 치즈를 얼마나 듬뿍 넣어 줬는지, 나는 밥 먹으려고 푹 떴는데.. 치즈가 그냥 무한 쭉쭉 치즈 빠인 나는 완전 행복 토마토 상큼함 와 카레 풍미가 밸런스 있게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고민하다가, 떠 먹는 피자가 있길래 바로 골랐다는 빵이 별로 안 땡기는 거였는데, 그래서 도 우 없이 먹는 피자는 또 끌리던 거. 피자도 치즈 쭉쭉 역시 치즈 쭉쭉 늘어나 주시고 치즈 빠인 지라, 떠 먹는 피자 완전 신나게 흡입함. 트리플 콤 보 그렇게 세가지 메뉴를 먹는데.. 착한 가격 맛 집이라서 양 적을 거라 착한 가격의 양재시민의 숲 맛 집 찾으면, 까 르 보마마는 진짜 꼭 가봐야 한다는 50m NAVER Corp. 까 르 보마 마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 남 1길 4 서원 빌딩 상 세보기 휴일 연중 무휴 영업시간 평일 a.m 11:30 p.m 09:00 양재동 양재동 맛 집 지인 추천맛 집 스파게티 전문점 까 르보 나라 착한 가격 딸들과 함께 맛 집 추천 갑자기 너무 더워 진 날 씨죠 30 도는 기본인 거 같아요 했는데 이렇게 빨리 갈 줄이야 50m NAVER Corp. 까 르 보마 마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 남 1길 4 서원 빌딩 상 세보기 근린공원 놀이터를 지나 찾은 까 르 보마

2. 아빠가만든스파게티

서울 강동구

블로그 리뷰 21개

방문 후기 8개 / 평점 4.0

3. 소울키친용산점

대구 달서구

블로그 리뷰 9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4.0

4. 솔레미오 부안점

전북 부안군

블로그 리뷰 10개

방문 후기 13개 / 평점 3.4

5. 까르보네 진주초전점

경남 진주시

블로그 리뷰 24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1.0

초전동파스타맛집 진주에서 유명한 까르보네 치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