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신촌 낮술', 쌍둥이네고기집

스플래이원 2019. 10. 22. 00:28

'신촌 낮술' 검색결과, Top 5

1. 서울 마포구 맛집 쌍둥이네고기집

블로그 리뷰 29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5.0

마포고기맛집 쌍둥이네서서갈비

우선 음식점이니 맛은 굿.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에 밥 한그릇 뚝딱!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마포에서 낮 술하기 좋은 고기 집 마포 맛 집 쌍둥이네 서서 갈비의 세 번째 이야기 오랜만에 재방문한 낮 술하기 좋은 고기 집 마포 맛 집 쌍둥이네 서서 갈비 년 초에 좀 많이 다녔던 곳인데, 요즘 하도 바쁘다 보니, 한동안 못 갔다가 최근에 갔다왔답니다. 특히 갈비가 땡길 때요 제가 일본에 가니깐 서서 갈비 같은 스타일이 있더라구요. 가격도 좋고.. ^^ 오래 만에 재방문한 낮 술하기 좋은 마포 맛 집 쌍둥이네 서서 갈비의 외관입니다. 여기 쌍둥이네 서서 갈비는 딱 술 마시기 좋은 두 럼 통 테이블로 되어 있답니다. 메인이 나오기 전에 반주하기 좋은 바삭바삭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던 부추 부침개 저희가 주문한 것이 서서 갈비와 LA 갈비를 시켰답니다. 제일 먼저 나온 갈비는 바로 서서 갈비의 대표 메뉴 서서 갈비입니다. 그때 무지 유명했던 그 갈비이랍니다 낮 술을 거하게 하면 타게 되지요. 소고 기이기 때문에 겉이 구워 지면 바로 한입 먹고 소주 탈탈 털어놓으면 굳굳굳 쫄깃하면서 고소한 맛이 제대로 느껴지는데 양념이 잘 베어 있어서 완전 맛있답니다. 밥과 같이 먹으면 말이 필요없지요 상추에 무 쌈, 갈비 그리고 마늘과 쌈 장을 쌈해서 먹어도 맛있답니다.. 다 비주얼도 좋고 완전 구우면 맛있을 것 같네요. 보통 고급진 고 깃 집에서 LA 갈비를 좀 먹으면 45만원을 줘야 하는데, 여긴 그렇지 않으니 아주 좋지요 뼈에 붙은 고기가 정말 맛있답니다. 질기지도 않고 맛깔 나서 좋지요. 그리고 소주 안주로 잘 어울린 답니다. 아 후... 달려야 하나요? 아마 내가 이 집에서 서서 갈비라는 것을 처음 경험했던 것 같은데... 정확하진 않지만 그게 아마 89년 전쯤이었던 거 같다. 식사 메뉴가 없는 건 좀 아쉽고. 상차림. 눈에 띄는 건 양념 게장 정도? 서서 갈비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양념장. 간장, 파, 물엿 등이 어우러지는 짠 단의 조합. 근데 서서 갈비는 원래 고기를 이렇게 처음부터 다 조져(?) 놓는 건지? 불에 올리기도 전에 생고기를 얼기설기 잘라 버리니 고기가 조각 나 버린 느낌. 이래 버리면 맛을 떠나 고기를 씹는 식 감이... 서서 갈비가 오랫만이라 기억이 가물가물 한데 고기를 이렇게 미리 조사 버리는 건 내 스타일과는 살짝 거리가 있는... 그분은 오랫만의 소갈 비라 그런지 입에 착착 붙는다고. 양념장을 곁들여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된장찌개. 짜 투리 고기도 좀 넣고 호박에 두부까지 듬뿍. 나름 눅진한 맛이 좋았던.

2. 멘야요시

서울 서대문구

블로그 리뷰 88개

방문 후기 24개 / 평점 4.0

새우교자까지 맛있는 신촌 라멘맛집 일본 라멘전문가가 프로듀싱하여 만들어낸 본격 생라멘 교자전문점으로, 24시간 사골과 해물로 우려낸 깊고 시원한 국물과, 자가제면 방식으로 매일 생 면을 생산, 숙성 후 사용하여 면이 쫄깃하고 부드럽습니다. 바삭바삭한 야끼교자와 새우교자는 일본 동경 요시쿠라상의 레서피로 현지의 맛과 동일합니다. 야간에 야끼소바 및 볶음류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와 사케도 즐길 수 있습니다.

3. 회동횟집

부산 금정구

블로그 리뷰 1개

방문 후기 32개 / 평점 3.7

4. 조선횟집

서울 중구

블로그 리뷰 192개

방문 후기 3개 / 평점 2.7

낮술 하기 좋은 막걸리 전문점 사시사철 우리 생선을 우리방식으로 즐기는 한국식 횟집

5. 신촌

대전 중구

블로그 리뷰 0개

방문 후기 39개 / 평점 3.4

'음식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옛날 통닭', 옛날 통닭  (0) 2019.10.22
'와플잇업', waffle it up  (0) 2019.10.22
'영등포 함흥냉면', 함흥냉면  (0) 2019.10.21
'서울커피 앙버터', 서울커피 망원점  (0) 2019.10.21
'라멘모토', 라멘모토  (0) 2019.10.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