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의도 빵집'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영등포구 맛집 폴앤폴리나 여의도점

블로그 리뷰 200개

방문 후기 14개 / 평점 4.4

제대로 된 깜빠뉴를 내는 여의도 대표 빵집 홍대앞의 인기 베이커리 폴앤폴리나의 여의도점. 유럽식 빵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디저트용 빵이라기보다는 식사용의 달지 않은 빵을 주로 만들고 있다. 페스트리 안에 초콜릿이 들어간 뺑 오 쇼콜라, 블랙올리브 빵, 치아파타, 바게트 등이 인기 메뉴이다. 시식용 빵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맛을 보고 고를 수가 있다.

발효빵이 정말 맛있는 가게입니다. 치아바타 따뜻할 때 사면 집에 무사히 못 들고 옵니다 정말이지 무시무시해요... 버터프레첼을 꼭 사오고 싶은데 주말에는 금방 품절되니 서두르세요

갓구은 신선한 빵을 살 수 있는 곳
특히 크로아상. 벵 오 쇼콜라와 버터를 넣은 프레젤이 맛있는 집ᆢ
그러나 낮 12시가 돼야 문을 연다. 헛걸음하지 않도록ᆢ

엄청 맛있음.

그래 이맛이야. 드디어 제대로된 유러피안 빵을 찾다

빵집

존맛

짱맛!!!!

정말 맛있어요! 유럽식 빵!

나의 베스트 빵집
프리첼 바게트 너무 맛있다

(Google 번역) 위대한 작은 프랑스 빵집. 맛있는 버터 프레즐!

(원본)
Great little French bakery. Delicious butter pretzels!

대신 요즘 여의도에 갈 일이 많았는데, 그 때마다 폴앤폴리나 여의도점에 꼭 다녀왔습니당 제가 폴폴에 갈 때마다 사오는 빵들을 소개해드릴게요 홍대도 그랬지만, 여의도점 역시 테이블은 없네요 폴앤폴리나 여의도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08 아일렉스 상가 상세보기 그대로 마치기 아쉬우니까 빵수니가 좋아하는 또 다른 빵집도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 홍대 상수 쪽에 위치하는 베이커리봉교인데, 요기도 진짜 맛나요.

2. 롤링핀 여의도KBS별관점

서울 영등포구

블로그 리뷰 53개

방문 후기 5개 / 평점 3.8

브런치 빵 음료 다양하게 즐기실수있습니다^^

3. 에릭케제르 63점

서울 영등포구

블로그 리뷰 133개

방문 후기 5개 / 평점 3.0

에릭케제르 오페라케익과 다양한 베이커리

4. 카페콜론

서울 영등포구

블로그 리뷰 42개

방문 후기 8개 / 평점 4.1

여의도 너무예쁜꽃집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콜론은 "Design your Coffee" 라는 슬로건 아래 도심 속 직장인들에게 품질 높은 스페셜티 커피와 특별한 여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5. 브레드05

서울 영등포구

블로그 리뷰 113개

방문 후기 19개 / 평점 4.3

기본적으로 맛있는 빵집 브레드05는 강원재오너셰프가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여의도의 브랑제리르와르(현 브레드05)로 17년 운영하면서 빵트랜드에 맞춰 천연발효종을 이용한 건강빵집으로 2011년 오픈하여 현재까지 건강한 빵집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빵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이면 먹고 선물 받아봤을 빵인 앙버터를 한국에 제일 처음 소개했으며 각종 미디어 tv에도 소개되었습니다. 생활의 달인, 생생정보통 등의 다수의 빵집 소개로 나왔으며 맛과 품질은 자부하고 있습니다. 서울에 매장은 총 4개로 직접 운영3곳과 협업매장 1곳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