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의도 일식' 검색결과, Top 5

1. 삿뽀로블랙 여의도IFC점

서울 영등포구

블로그 리뷰 135개

방문 후기 3개 / 평점 3.3

엔타스에서 런칭한 일식 "삿뽀로블랙"은 지난 25년간 대형매장 40여개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국내 唯一無二의 전통 일식 선두주자 전통일식 "삿뽀로"의 프리미엄 버젼입니다. "삿뽀로블랙"은 품격 있는 공간에서 최고의 일식 요리를 즐기실 수 있도록 모든 좌석 이프라이빗한 ROOM으로 되어 있으며, 계절별 최상의 식재료 사용은 물론 재료 본연 의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여 <맛, 건강,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여의도 스시 #여의도 데이트 #여의도 가족외식 #여의도 회식모임 # 여의도맛집

  많이 기대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의도 스시 맛집 IFC 삿뽀로 블랙 여의도에 위치한 삿뽀로 블랙  IFC 몰로 연결되는 콘래드 호텔에 있는데요  제가 이 스시집을 처음 알게 된 건 바로 작년  한 CF를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일단 한 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짭조름한 게 입맛을 더 돋우어 줘요 저희는 간소하게 1 인 1 케이크와 음료 ^_^ ㅎㅎㅎ 얼 그레이 쉬폰 케이크가 특히 맛있었고 티 라미 수도 달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이런 서비스가 정말 좋은 거 같아요.

2. 도센 정통일식

서울 영등포구

블로그 리뷰 45개

방문 후기 5개 / 평점 2.4

성공적인 플젝 회식으로 가 본 여의도 일식

3. 하루

서울 영등포구

블로그 리뷰 396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5.0

퓨전 스타일의 맛있는 여의도 이자카야 스시 & 이자카야 맛있는 "하루" 여의도 식객촌점 맛있고 즐거운 일본요리와 다양한 사케

4. 동경식당

서울 영등포구

블로그 리뷰 69개

방문 후기 37개 / 평점 3.7

잘 선별된 좋은 재료로 만드는 일본 정통 수제오뎅을 비롯하여 수십여 종류의 일본 퓨전요리를 맛볼 수 있는 여의도 최초의 일식 전문 식당입니다.

5. 명가참치

서울 영등포구

블로그 리뷰 122개

방문 후기 4개 / 평점 3.5

여의도 분위기 좋은 회식장소 여의도에 위치한 참치전문점 명가참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