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여의도 홍우빌딩', 미장

스플래이원 2020. 1. 3. 22:45

'여의도 홍우빌딩'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영등포구 맛집 미장

블로그 리뷰 19개

방문 후기 175개 / 평점 4.3

밥과 버터에 비벼먹는 소고기된장찌개 주차 : 1시간 무료

맛나당~~~~~

얼큰한 국물

가격 대비 맛있고 훌륭한 곳입니다. 버섯과 국수, 밥을 마음껏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식당이고 조금 여유가 있으면 저렴하게 고기도 먹을 수 있어요.

가격대비 싸고 무한리필이라 항상 여기가면 배가 부르네요

우리 가족모두 좋아하는 맛집
아이들 어려서 부터 부모손잡고 가기시작해서
오늘도 온가족이 다녀왔음.

맛집

맛있어서 생각날때마다 가지만 서비스는 갈수록 형편 없다. 눈칫밥 먹느라 토하는 줄 알았다

완전맛있음ㅋㅋ

맛있어요

면이 수제면이다. 맛으로서 특별하진 않지만 못난것 없능 맛이다.

:) 회식의 명가라고 ? 적혀있는 "미장" 암튼 저도 회식으로 방문하였습니다 :) 오늘은 어제 점심에 다녀온 여의도 홍우빌딩의 된장찌개 맛집 미장 리뷰할게요홍우빌딩엔 정말 많은 가게들이 입점되있어서 여의도 직장인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건물인데요  미장은 이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아 참고로 각종 SNS(블로그, 페이스북 등등)미장 글 올리시면 추가로 천원 DC도 된다네요 후후 이상, 쌍케이의 여의도 맛집 미장 후기였습니다 내일 더잘먹어야지 미장 /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8 (여의도동 43-3) 홍우빌딩 2층전화번호 070-8800-8897영업시간 11:00-22:00 일요일 휴무홍우빌딩에 새로운 로스구이/된장찌개 전문점이 생겼다고 해서 벼르고 있다가 뒤늦게 방문해봤다. 낡디 낡은 홍우빌딩에 요런 쌔삥한 고기집/된장찌개 전문점 미장이 들어섰다. 실제로 상호명도 쌀 미에 젓갈 장의 미장임.​​기본찬으로 배추김치​​깻잎장아찌​​파무침? 파김치?​​오이지당일 도정미로 바로 지어낸 압력솥밥도 따끈따끈하게 한 대접에 나온다. 양이 거의 머슴밥 수준.. ​​미장만의 독특한 곁들임 버터.밥에 버터랑 된장찌개랑 넣고 비벼먹으라는 건데 응??? 이건 정말 처음 듣는 조합인데???사실 이거땜에 궁금해서 와보고 싶었다. ​​미장 소고기된장찌개 (7,000원)다시금 강조하지만 원래는 2인분 이상만 주문 가능하지만 오후1시 이후부터는 혼밥족도 받아주신다. 3년 이상 숙성시킨 무농약 무방부제 무조미료 여주 재래 된장을 사용하셨다고 적혀 있음. ​​요렇게 미장 소고기된장찌개 한상차림.​​사장님께서 혼자 드시는 손님들께는 꼭 따로 테이블에 꽃을 세팅해주신다며 가져다주셨다. 여의도 미장 이제 오픈한지 석달 정도 된거 같은데 이제 뜨끈한 된장찌개 찾는 사람들도 더 늘지 않을까 싶다.   ​ 여의도 미장첫 방문홍우빌딩에 갔다가 새로와보이는 가게가 보이길래한번 급하게 다녀와봤다 :)    오늘은 간만에 새로운 메뉴스소고기 된장찌개에 당면추가함버터가 있어서 나중에 밥비빌때 넣구 먹음 반찬들도 깔끔하고가게두 인테리어두 벙커느낌으루보글보글안짜구 깔끔하구 괜찮았음 고기가 들어가서 샤브샤브육수느낌두 났음원래 수란을 주는데 AI여파로 지금은 안나온다고 써있었음 같이먹음 넘 맛날삘.... 홍우빌딩 2층구 주신정인데 사장님바뀌고 리뉴얼됬다함샤브샤브주문 두가지가 있는데된장으루 반찬샤브샤브에 넣을 야채랑 칼국수는샐러드바에서 추가로 먹을수있음셔브샤브해먹눈데 소스 한참 킁킁거림 미친녀자인 줄 수란 얹고 여의도 미장의 특징인 버터 투척 된장찌개도 넣고 마구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2. 청하

서울 영등포구

블로그 리뷰 56개

방문 후기 12개 / 평점 4.4

여의도횟집 모임하기 좋은 일식집

3. 가양칼국수버섯매운탕

서울 영등포구

블로그 리뷰 307개

방문 후기 153개 / 평점 4.3

여의도 맛집 얼큰한 버섯이 맛있는 가양칼국수 - 비 오는 날 더 생각나는 국물 한 모금 버섯 칼국수. - 칼칼하면서도 담백한 국물 맛을 자랑하는 곳. - 쫄깃하게 익은 버섯과 통통한 면발의 칼국수가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

4. 엘리스파이

서울 영등포구

블로그 리뷰 229개

방문 후기 15개 / 평점 4.0

에그타르트가 맛있는 집

5. e문어세상

서울 영등포구

블로그 리뷰 32개

방문 후기 21개 / 평점 4.2

https://sosoabc.tistory.com/entry/동작구-상도동-남도한상-남도한상-한식

 

동작구 상도동 남도한상 / 남도한상 한식

남도한상 한식 상도동 맛집 남도한상 쥑이네 어렸을때는 피자 파스타 같은 양식을 좋아했는데 이제는 나이가 들면 들수록 한식이 그렇게 끌리더라구요 어디 나갈때나 중요한 약속이 있을때 한식을 많이 찾게 되었..

sosoabc.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