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림시장 맛집'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중랑구 맛집 빛나는바다 망우점

블로그 리뷰 29개

방문 후기 20개 / 평점 4.0

일인 만원정식인데 너무 맛있어요.점심시간보다 조금 일찍가면 신선한 회하고 매운탕 등등 푸짐해서 돈이 아깝지 안을정도로 쪼아요.

가족이나손님접대에좋은장소입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해요

가끔가는 동네 횟집입니다. 저렴한 가격이 강점이지만 고급그러움은 많이 떨어집니다. 가격 수준대비 가성비는 괜찮은 편입니다.

서빙이 약함

가격. 써비스 모두 좋아요

가격과 음식 좋습니다

​  빛나는 바다 망우점은 나를 취하게했다.    빛나는 바다 망우점은 정말 제대로 된 회맛집이었고망우맛집이었습니다. 망우동 횟집, 빛나는바다 망우점 더블세트회 먹고 싶어 회 회 회날이 더워 회는 안된다콜레라 때문에 회는 당분간 먹지 말자도저히 못 참겠어 엉엉신랑 졸라서 회 먹으러 갔다 :) 빛나는 바다 망우점요즘 이거 체인으로 많더라고요. 사가정 쪽에도 있는 걸 본거 같은데 가물가물영화 보고 슬렁 슬렁 걷다가 빛나는 바다 망우점까지 갔습니다. :)   담번에 저희동네 근처로 검색해봐서 찾아가봐야할것같아용       빛나는바다 망우점 아들의 회먹방요즘 아들 녀석이 통통해져서외식을 삼가고 있는데지난 일요일 목욕탕 다녀오면서뭐 먹고 싶냐고 했더니 1초의 망설임도 없이 회 먹고 싶다고 해서빛나는바다 망우점 왔습니다    빛나는 바다 망우점은 여기 있어요  빛나는 바다 망우점 앞 입니다 크꼬기들 아주 아주 많네용 빛나는 바다 망우점 내부 샷입니당깔끔하니 이쁘네요 빛나는 바다 빛나는 바다 망우점 메뉴판 입니당위에 썻다 싶이...빛나는 정식 2인으로 할라고 했는데 3시까지 밖에 안한다고 해서모듬초밥 15000원 + 회덮밥 6000원이렇게 시켰네요 빛나는 바다 망우점 생각보다 되게 잘 나오네요  회덮밥♡보통 회덮밥들은 제가 알기로 냉동된? 회 사용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여기 빛나는 바다 망우점은 생 회로 회덮밥 만드는거 같아요  크으그리고 깔끔하게 커피 한 잔 삭카페모카♡ 아이 라익 잇 빛나는 바다 망우점 담에 갔을때는빛나는 정식 2인으로 꼭 먹으렵니당 빛나는 바다 망우점, 망우 횟집, 망우 초밥집 하잇 반가워요 빛나는바다 망우점 서울특별시 중랑구 용마산로 494 상아빌딩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 빛나는 바다 망우점 메뉴랑 먹은거 사진 올려요...

2. 소문난순대국

서울 중랑구

블로그 리뷰 15개

방문 후기 325개 / 평점 3.8

3. 정가네홍두깨손칼국수

서울 중랑구

블로그 리뷰 40개

방문 후기 3개 / 평점 4.3

4. 용마갈비

서울 중랑구

블로그 리뷰 20개

방문 후기 4개 / 평점 4.3

'음식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흥골 갈비집', 순흥골  (0) 2019.12.10
'송도 유원지 맛집', 곤드레밥집  (0) 2019.12.10
'등촌 맛집', 등촌  (0) 2019.12.10
'홍대 스테이크 무한리필', 이뜰  (0) 2019.12.10
'산본 중국집', 짬뽕데이  (0) 2019.12.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