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이태원 피자집', 어퍼이스트

스플래이원 2019. 11. 16. 01:08

'이태원 피자집'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용산구 맛집 어퍼이스트

블로그 리뷰 67개

방문 후기 7개 / 평점 4.3

이태원 경리단길 피자가 맛있는 맛집 이태원 최고의 피자 어퍼이스트 어퍼이스트만의 소프트도우 ,특제 토마토소스 그리고 신선한 치즈가 어울어진 피자가 맛있는집

(Google 번역) 얇은 빵 껍질이있는 환상적이고 풍부한 피자. 장소는 멋지다, hipstery 분위기를 가지고있다. 일반 피자 크기는 1 인 (17,000 원)에게는 충분하지만 큰 피자는 2 인에게 먹이면됩니다. 나는 큰 것을 주문하는 실수를했고 그것을 끝내는 것은 거칠다. 물론 피자 자체는 훌륭합니다.

(원본)
Fantastic and rich pizza with a thin crust. The place has ...

피자가 먹고 싶어서 돌아다니다가 외관이 눈에 띄어 들어갔어요. 웨이팅이 없었고 넓고 환한 내부가 카페 같았습니다(낮 방문). 분위기도 좋고 조용하고 채광도 좋아서 편히 데이트 했어요. 음식 맛도 좋았습니다. 친구들과 찾아 수다 떨며 간단한 식사, 맥주 한 잔 하기도 좋겠네요.

분위기는 나쁘지 않지만 그렇게 맛있지는 않은 것 같음... 분위기 때문에 한번쯤 갈만하다.

맛있음

(Google 번역) 나는이 좋은 여기에 피자를 찾을 기대하지 않았다. 내가 잘못했다. 조금 비싼하지만 가치.

(원본)
I was not expecting to find pizza this good here. I was mistaken. A little pricey but worth it.

피자가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지만,
아주 맛있는 피자집입니다.

아직은 조용히 들어가자 메뉴판 빨리빠리욧 뭔가 이번엔 두가지 맛보고 싶어가지구 하프앤하프로 주문해뜸 지난번에 어퍼이스트 먹어봤으니까 이번엔 페퍼로니랑 엄마가 좋아하는 고르곤졸라로 반반씩 그리구 라자냐도 같이 어퍼이스트는 사진으로도 이 음식이 어떤 음식인지 보여주면서 다음장을 넘기면 재료와 어떤 요리인지 설명이 추가로 나와있는 점.고객을 위한 작은 배려 :) 정말 작은 배려이지만 이런 작은부분이 고객에게는 얼마나 큰 이해를 주는지 :) 그리고 엄마는 레몬에이드, 나는 라임에이드 :) 전에 명란펜네 먹었는데 명란 진자진짜 좋은 맛의명태자꺼 쓴다구 함 왼쪽이 내 라임에이드, 오른쪽이 엄마꺼 레몬에이드 아 라임에이드 지이인짜 맛있어 _ 뒤이이서 나온 피자 왼쪽이 고르곤졸라 오른쪽이 페퍼로니   페퍼로니 진짜 내가 여태까지 먹었던 페퍼로니랑은 완전 달랐어,,, 이게 진짜 페퍼로니인가봐,, 페퍼로니에서 약간 훈제향? 불향은 아니구 그 아 스모키항 향이 나는데 진짜로 그냥 내 표현이 고오오급지게 설명이 불가능하니까 그냥 가서 먹어보세요 제발요 그냥 진짜 아 진짜 맛있어,,, 솔직히 어퍼이스트 피자가 젤 맛있음,,,,,치즈도 어퍼이스트 피자에 있는 치즈가 쫀맛,,도우 끝까지 치즈 이짜나,,,, 냠냠 쫍쫍 ,,,, 마이떠,,,♡ 라자냐 와떠,,,아 라자냐도 진짜 _,,,,,그냥 어퍼이스트 메뉴 하나하나 다 도장깨기 하듯이 다 먹어보고싶다,,,,, 피자두,,,, 휴가동안 이렇게 피자부터 진짜 탄수화물 거의 1도 안먹다가 왕창 먹어서 오늘부터 다시 단백질식단 스타트,,,^^,,,,,, 열분 다이어트 화이팅,,,, 치팅은 어퍼이스트에서,,, 어퍼이스트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40다길 2 1층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이태원이나 경리단길 올 때면주차하기가 힘들어서 애를 많이 먹는데어퍼이스트는 발렛이 되어서넘넘 좋았어용지하철 타고 가시면녹사평역에서 매우 가까움 시끄럽고 복잡한 이태원 혹은 경리단길의메인로드를 조금만 벗어나도이렇게 느낌있는 곳을 찾을 수 있어요

2. 파이프피자

서울 용산구

블로그 리뷰 119개

방문 후기 15개 / 평점 4.3

분위기도 맛도 좋은 이태원 피맥집

3. 피자레볼루션

서울 용산구

블로그 리뷰 120개

방문 후기 24개 / 평점 3.5

이태원 피맥추천 조각피자파는 피자

4. 보니스피자펍

서울 용산구

블로그 리뷰 1653개

방문 후기 379개 / 평점 4.3

이태원 피자펍

5. PBA

서울 용산구

블로그 리뷰 116개

방문 후기 20개 / 평점 4.2

이태원경리단길 맛있는 피자집 PIZZA & BEER ASSOCIATION @ITAEWON 피자와 맥주를 좋아하는 크렁크(KRUNK)와 함께 먹고 마시는 #피맥연합 의 공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