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출사 무명', 무명

스플래이원 2019. 12. 29. 16:12

'출사 무명'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중구 맛집 무명

블로그 리뷰 110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3.5

돼지고기목살 간장찜이 맛나는 명동술집 무명 명동점입니다.저희는 간판에 상호는 없고요.무명찜(돼지목살간장찜),벌꿀고추장구이 라고 쓰여 있습니다. 잘 확인 하시고 찾아주세요.감사합니다.

메뉴 구성도 좋고 맛도 좋음
1인씩 차려져서 나오는 메뉴도 있고 저녁에 술안주 할만한 것도 있음

아주 평범했던 찝 돼지집. 매장내 기름때가 번들번들한 느낌이 너무 강함.

무명 목살찜 벌꿀고추장구이목살찜이 무엇이냐 찜닭에서 닭을 목살로 바꾼것페북에서 엄청 유명하고 회사에서 가까우나 이제서야 방문함 생생정보 출연 MENU 무명목살찜만 주문했었는데 벽에도 벌꿀고추장구이 써있고옆테이블에서 넘나리 맛있게 먹길래 벌꿀고추장구이 추가 ^_^ 나는 동치미 국물이 좋더라 이게 6월인가 7월초에 밥이 너무 고봉 아닙니까밥이 포함이었나 아니었나 기억이 안나네 ㅇㅅㅇ점심은 포함 저녁은 안포함 이런건가 무명목살찜 + 치즈토핑치즈토핑 추가 필수눈꽃이 내린다 다니까 꿀이지 허니) 애기입맛에 딱김, 오뎅 고기 리얼 아가입맛 점심에 목살찜이랑 고추장구이 같이 먹는거 추천추천 넙적당면 조하 ''*감자도 많고 당면도 많고간장소스 달달 쌈도 맛있- [ 무명 ]주소 : 서울 중구 명동9길 37-5 (을지로2가 199-56)전화번호 : 서울 중구 명동9길 37-502-318-7272영업시간 : 평일 11:00 - 02 간판에는 무명 대신무명찜, 벌꿀고추장구이라고 써있으니 참고할 것 생생정보통 갈비찜으로 유명한무명찜, 벌꿀고추장구이생생정보통 보고.. 치즈김말이떡볶이, 무명빈대떡 메뉴판 목살찜을 먹기 위해 갔지만막상 메뉴판 보니까.. 튀김족발도 맛있어보이고무명빈대떡, 치즈김말이떡볶이..다른 메뉴에 눈이 돌아갔... 하지만 잊지말자오늘 목살찜 갈비찜 먹으러온거야한참을 고민하다 후회해본 적이 있다면무명 돼지목살찜 먹을 때는그럴 일이 없다는거 목살 다 먹고서도당면이 엄청 많이 남아서당면파티 열 수 있음당면과 목살과 치즈의 만남매우 칭찬해 목살찜과 치즈의 조합이아주 바람직하다 마무리는 밥밥 누룽지스러운 밥버터에 볶은 밥이라남은 양념소스랑 비벼먹으면.. 이 뒤로는.. 먹느라 정신팔려서사진이 읍어돼지목살찜 먹고 누룽지 볶음밥까지을지로입구 맛집, 무명찜 오랜만에 엄마랑 명동 나들이 겸 쇼핑 출동했어요 명동에 너무나 오랜만에 방문하신 울 엄마-아빠랑 첫 결혼기념일 때 식사했던 곳 확인하시며저랑 즐거운 시간을 시간을 보냄 그리고 명동 술집 & 명동 고기찜으로 유명한 <무명>에서맛난 안동돼지찜을 먹었답니다 혼밥 드시는 분들은 대부분 벌꿀고추장구이 1인 밥상 드시는 듯(젊은 남자 쉐프님이 운영하시는 듯) <무명>은 런치랑 디너 시간도 있지만,늦은 밤까지 술집으로 운영되기도 한답니다 ^^ 일단 메뉴 구경런치엔 무명목살찜(2인분부터 시작)과 벌꿀고추장구이 1인밥상이 메인 메뉴디너엔 족발, 치킨, 빈대떡, 떡볶이, 어묵탕도 ^^ 우린 런치 시간대에 방문했으니,안동돼지찜 小 선택메뉴 시키고 3-4분 안에 바로 나오는 듯?성질 급한 우리 모녀에 최적화된 곳 같아요   명동 술집 <무명> 외부 / 내부 겉모습은 단순 깔끈한 스타일이다.  메인요리인 무명목살찜은 언제든 주문이 가능하다.   무명목살찜 (小) 테이블 세팅은 단촐했다.  간장을 소스로 쪄낸 무명목살찜이 한쟁반 가득 담겨 나오고, 배추김치와 동치미가 준비된다.

2. 삼정각

서울 용산구

블로그 리뷰 15개

방문 후기 4개 / 평점 4.3

3. 무명카페

경기 의정부시

블로그 리뷰 115개

방문 후기 6개 / 평점 3.7

모닥불과 군고구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울카페

4. 무명

경남 창원시

블로그 리뷰 64개

방문 후기 23개 / 평점 3.4

콩나물쭈꾸미가 맛있는 마산맛집 안녕하세요. 저희 무명본점(오동동점)은 감자탕, 주꾸미전문점으로 1992년 처음 개업한이후로 24년간 변치않은 맛과 서비스로 많은 고객분들에게 지금까지 최선을 다하고있습니다. 신선한 재료와 정직한 맛을 가장 중요시여기는 무명은 24년전 독자적인 소스의 개발로 다른곳과는 차원이다른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맛과 매콤하고 입맛당기는 볶음요리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런치타임 12시~2시30분까지는 7가지의 신선하고 다양한 샐러드바를 이용하실수 있으며 낙지볶음 9000에서 7000원, 닭곰탕 8000에서 7000원으로 할인된가격으로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여러분의 입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무명이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홈치스토리봄의왈츠

제주 서귀포시

블로그 리뷰 19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5.0

https://qooqoo.xyz/entry/서울-중구-맛집-서대문곱창

 

서울 중구 맛집 '서대문곱창'

서대문곱창 곱창,막창,양 충무로 일대에서 유명한 곱창전문점입니다. 3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감자, 양파와 함께 구워먹는 곱창이 대표메뉴입니다. 차돌박이를 함께 먹는 분들도 많지요. 방문 후기..

qooqoo.xyz

 

'음식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박곱창', 대박곱창  (0) 2019.12.29
'연신내 맛집 불고기', 연수식당  (0) 2019.12.29
'역삼역 한정식', 쌀고집  (0) 2019.12.29
'숙대입구 카페', 에이플로트아워  (0) 2019.12.29
'선릉 중국집', 마담밍  (0) 2019.12.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