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톰볼라', 톰볼라

스플래이원 2019. 11. 25. 00:49

'톰볼라'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서초구 맛집 톰볼라

블로그 리뷰 368개

방문 후기 135개 / 평점 3.8

서래마을 화덕피자

amazing cream black olive pasta, but rucola pizza seems too dry. must have the lemon sorbet in the end thou.

10년 넘게 다니는 곳!!그렇다는건 맛집이라는 뜻!!!^^

대체적으로 메뉴가 겹치는 재료가 많고 맛은 나쁘지 않음

꿀맛

별맛 없음 스테이크 비추

(Google 번역) 서울에서 실제 이탈리아 피자를 찾고 있다면 이것이 그 것이다.

(원본)
If you are looking for actual Italian pizza in Seoul this is it.

즐거운 이탈리아 가정식

음 입구에 들어서면 곰팡이냄새가나요
음식은 맛있지만
냄새는 ㅠ

아주 맘에드는 레스토랑

티라미스 넘 맛있어용 짱짱 런치 스페셜 코스도 가성비 좋아요!

T ombola 톰볼라 하이트진로가 소개하는 EAT PLACE의 세 번째 주인공입니다. 서래마을 입구에 자리한 아담한 규모의 레스토랑 톰볼라는, 이탈리아 유학 시절 이탈리아의 음식과 와인에 푹 빠진 음악가 출신의 부부가 운영하고 있는데요. 톰볼라는 2011년 <미슐랭 그린가이드>, 20102016년 <자갓>, 20112016년 <블루리본서베이>가 선정한 레스토랑 리스트에 여러 차례 이름을 올렸고, 지난 해에는 <수요미식회>에 소개되기도 했죠. 톰볼라의 벽을 장식하고 있는 영화 속 장면 중, 주인공이 파스타를 먹는 모습. 레스토랑 한켠에는 톰볼라의 노부부가 수 년간 가꾸어 온 실내 정원이 소박하게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16년째 변함없는 톰볼라의 건강한 메뉴와 정성들여 가꾼 생기로운 정원이 톰볼라의 저력과 내공을 은근히 말해주는 듯 합니다. P asta & Prosecco 파스타와 프로세코 톰볼라는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메뉴에 120여 종의 와인 리스트를 갖추고 있는데요. 올여름 톰볼라를 찾는 고객을 위해 추천하고 싶은 메뉴와 와인은 어떤 것인지, 톰볼라의 방정환 매니저에게 물었습니다. 2009년 톰볼라에 합류한 방정환 매니저. 여름에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빌라 마르첼로 프로세코 (하이트진로 수입) 방 매니저가 콕 집어 추천하는 프로세코는, 톰볼라의 고객들에게 상당히 반응이 좋은 '빌라 마르첼로 프로세코 Vila Marcello Prosecco'(위 사진). 맛있을 뿐만 아니라, 기분 좋고 상쾌한 산미 덕분에 대부분의 요리와도 잘 맞는 것이 그 이유랍니다. 톰볼라는 빙고 게임과 유사한 이탈리아의 전통 게임입니다. 여러 명이 커다란 식탁에 둥그렇게 모여앉아 톰볼라 게임을 하는 동안 이들의 친근하고 정겨운 대화 또한 두세 시간씩 이어지죠. 레스토랑 톰볼라가 고객에게 선물하고 싶은 것도 바로 이런 친근함과 정겨움이 아닐까 싶습니다. 16년이란 오랜 시간 동안 한결같이 그 자리를 지켜온, 포근한 분위기와 건강한 요리로 단골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이곳, 톰볼라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톰볼라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래로7길 16 상세보기 서울시 서초구 반포4동 106-8. 02-593-46601. 수요미식회 피자 맛집으로 소개된 서래마을 이탈리아 레스토랑 톰볼라 톰볼라 레스토랑 입구입니다. 톰볼라 내부 인테리어 이탈리아 현지 레스토랑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톰볼라 메뉴 와인 먼저 주문했어요. 톰볼라 피자는 여기에 프로슈토가 추가되는 메뉴라고 합니다. 톰볼라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이탈리아 레스토랑이었습니다.

4. The Lounge

경기 성남시

블로그 리뷰 133개

방문 후기 33개 / 평점 3.9

서판교 더 라운지 the lounge 조용한 책방 느낌 카페 서판교 The Lounge는 Italian Restaurant & Brunch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솔브레인(주) 기업에서 운영하는 나눔재단 입니다. 재단에서 발생되는 수익금(이윤)은 사회에 환원하고, 함께하는 사회를 만드는데 일익을 담당하겠습니다. 2017년 3월부터, 톰볼라(서래마을/삼성동) 셰프와 The Lounge가 함께 맛과 멋을 항상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