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합정 맥주' 검색결과, 크래머리

스플래이원 2019. 10. 4. 12:03

'합정 맥주' 검색결과, Top 5

1. 크래머리

서울 마포구

블로그 리뷰 48개

방문 후기 28개 / 평점 4.4

바이젠 복이 맛있는 합정 맥주 크래머리(krämerlee) 브루어리에서 양조한 다양한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는 직영펍입니다.

이곳 크래 머리에선 다양한 맥주를 팔고 있다. 개인적으론 크래머리는 주거지역에 잘 어울리는 가게 라 이쪽 지역이 떠 버리면 본연의 매력을 다소 잃어버릴 가게 라 생각한다. 지금은 핵심 번 화지역이랑 은 다소 떨어져서 접근성은 다소 낮지만 이쪽 지역에 예전 홍 대쪽에 사라진 은하수 다방도 들어섰고 힙한 가게들이 조금씩 들어오고 있는지라 인근을 방문한다면 찾아볼 만 하다. 50m NAVER Corp. 크래 머리 서울특별시 마포구 토 정로 31 상 세 보기 오늘 소개 할 곳은 합 정역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있는 크래 머리이다 크래머리는 크래머와 리가 만나서 같이 만든 브루펍인데 독일 대사관 행사 때는 크래머리의 맥주를 이용할 정도로 유명한 맥주이다 운영시간 평일 17:00 - 01:00 주말 15:00 - 01:00 전화 070-4227-7979 앞에는 안주와 맥주가 써 있다 독일식 맥주인데 IPA도 팔고 있다 일단 메뉴판은 간단하다 크래머리의 주력인 바 이젠 복이 맨 위에 걸려 있다 가격은 수제 맥주치고 적당한 편이다 옆에는 안주도 붙여져 있다 내가 갔을 떄는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없었음 보리를 든 독일 아저씨 맥주 받침이 테이블마다 있었음 첫 잔은 바 이젠을 주문했다 바 이젠치고 탄산 감이 좀 있다 스파이 시함만 남은 바 이젠 임을 느낄 수 있는 미세한 풍미만 남아 있다 크래 머리 특유의 몰 티함과 바디 감은 어디 갔는가... 정말 좋아하는 곳인데 배신당한 느낌이다 다음에는 꼭 좋은 맥주로 다시 만났으면 한다 몰 티한 독일 수제 맥주 맛 집 크래 머리 친구 놈이 독일식 맥주를 파는 곳이 있다 해서 같이 찾아간 독일 맥주집 크래 머리 합 정역에서 좀 걸어가면 나오... blog.naver .com 1년 반전에 내가 갔던 크래 머리 돌아와... 50m NAVER Corp. 크래 머리 서울특별시 마포구 토 정로 31 상 세 보기 시작은 금요일 저녁부터! 갑자기 피맥이 먹고 싶던

2. 어른이대공원

서울 마포구

블로그 리뷰 175개

방문 후기 15개 / 평점 3.3

합정 상수 술집 재미있는 아이디어 가득한 어른을 위한술집

3. 바쿠스 합정점

서울 마포구

블로그 리뷰 373개

방문 후기 3개 / 평점 4.7

합정 치킨맛집 분위기 너무 좋은 바쿠스 마약치킨 저희 바쿠스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홍대 치킨, 맥주 1등업체이며, 2호점은 스테이크 추가되어 보다 나은 만족감을 충족시켜드리겠습니다.

4. 깊은숲

서울 마포구

블로그 리뷰 104개

방문 후기 4개 / 평점 3.8

맥주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합정 맥주 집 음악과 분위기에 취해 맛있는 맥주를 마실 수 있습니다.

5. 홈그라운드

서울 마포구

블로그 리뷰 846개

방문 후기 13개 / 평점 4.1

랍스타와 문어 스튜가 있는 합정 술집 안주가 맛있는 합정 홈그라운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