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홍대 더담' 검색결과, 더담

스플래이원 2019. 8. 1. 10:21

'홍대 더담' 검색결과, Top 5

1. 더담

서울 마포구

블로그 리뷰 272개

방문 후기 13개 / 평점 3.5

홍대모임장소로 강추하는 퓨전한정식집 홍대 더담 The Dam 전망 좋은 테라스, 퓨전 한식 요리와 각종 주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더담은 최고의 쉐프가 선보이는 코스요리가 일품 입니다. 데이트, 파티, 단체모임 외국인 접대 등 인기선정 No.1 위스키, 보드카, 와인, 소주, 맥주 등 다양한 주류 판매. 지상 2개 층 - 총 수용인원 100명 이하.

매우 내 취향 신선로( 차돌 박이 버섯 탕) 식사 내내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초가 들어 있어서 좋은데, 시간이 흐르면 국물이 졸아 간이 세진 다. 맑은 탕이라 호로 록-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다 보리 굴비 살을 따로 발라내지 않아도 되 서 먹기 편하다, 비린내도 별로 안 나고 좋아요 메뉴 중 L2 코스를 주문했습니다. 관자 모듬 버섯 구이랑 구운 마늘 숯불 보쌈. 굳굳굳 초이스! 테라스에 가족끼리 와서 와인 마시고 분위기 내기에도 좋을 듯 해요. 평소 잘 안 먹던 가지 볶음부터 호박 나물까지 거기에 미역국도 시원하니 맛이 좋아서 그릇째 들고 드링 킹 더 담 너무 반찬이 맛깔 나게 하나하나 맛있어서 살찌는 소리가 .... 홍 대 모임장소 찾으시는 분들 홍 대 회식장소 찾으시는 분들 퓨 전한 정식 더 담에서 맛있는 식사 어 떠세요?

2. 허밍벨라

서울 마포구

블로그 리뷰 1130개

방문 후기 51개 / 평점 4.0

홍대 케이크 달달한 디저트가 있는 카페

3. 쭈퐁 홍대점

서울 마포구

블로그 리뷰 402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3.0

홍대 모임장소 쭈퐁에서 맛있는 홍대 쭈꾸미 홍대 9번출구 쭈꾸미 퐁당 빠진날 입니다.

4. 뉴욕막걸리

서울 마포구

블로그 리뷰 105개

방문 후기 11개 / 평점 3.9

데이트하기좋은 다양한막걸리가 있는 합정술집 뉴욕스타일 가게에서 여러 종류의 막걸리를 즐길 수 있는 홍대 막걸리바.

5. 나무스2

서울 마포구

블로그 리뷰 28개

방문 후기 5개 / 평점 4.8

분위기좋은 다트칵테일바 홍대 최고의 칵테일 홍대 최고의 다트바 누구나 누구와 오셔도 즐겁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