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홍대 버터밀크', 버터밀크

스플래이원 2019. 11. 21. 05:02

'홍대 버터밀크' 검색결과, Top 5

1. 서울 마포구 맛집 버터밀크

블로그 리뷰 293개

방문 후기 46개 / 평점 3.7

홍대브런치맛집 팬케이크가맛있는카페 *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재료 소진 시, 주문 마감 (보통 오후 4시~5시 사이) * 주차 공간 없음

(Google 번역) 팬케이크는 좋았지 만 특별한 것은 없었습니다. 나는 긴 줄이 음식이 위대 할 것 인 것을 의미 할 것이다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부엌이 천천히 있고 레스토랑이 작기 때문에 있었다. 직원은 충분히 친절했다. 그리고 그들은 멋 졌던 영어 메뉴를 가지고 있었다.

(원본)
The pancakes were good, but nothing special. I thought the long line ...

아주 맛있어요!!

보통 대기가 늘 있는 편이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맛있습니다. 저는 기다려서 먹을 가치가 있는 맛이라고 생각해요.

웨이팅이 길다... 그리고 4인은 안받아줌
둘씩 나눠 앉는다고 해도 일행인걸 들키면 입장 거부당하는 특이한 집......
맛은 먹어본 팬케이크 중 세 손가락 안에 든다

(Google 번역) 대기 시간이 너무 길고 소위 맛있는 밴조가 너무 달콤하고 소시지가 좋지 않으며 커피가 좋지 않고 좌석이 불편하며 주인이 많은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기열이 밖에 있으면 메뉴가 배포되고 그 후에는 1 분 정도 걸립니다. 즉시 주문을 원할 경우 단 하나의 주문 만 할 수 있으며 그 후에 주문을 다시 할 수 없으며 소유자는 우호적이지 않습니다. 음식은 맛있지 않지만 시간과 돈이 필요합니다. 가치가 ...

(Google 번역) 이벤트 : 친구와 함께한 아침 식사
분위기 : 지뢰밭에서 먹기

메모 할 사항
- 문에서 대기 시간 1 시간
- 최대 12 인원 좌석
- 엄밀히 말하면 테이블 당 2
- 호스트가 테이블을 병합하지 않습니다.
- 1 시간에서 1.5 시간의 식사 시간
- 주인이 그녀가 유지하는 분위기를 소중하게 생각하면서 소음 볼륨을보십시오.
- 주인은 무례하지 않고, 그녀의 일에 자부심을가집니다.

사진에서 나는 ...

최고다. 말이 필요없다. 너무 사람이 많아 주인장이 힘드실까 걱정될 뿐 ㅠㅠ

시간적 여유가 있어야 하는 팬케이크집. 주문하고 음식이 나올때까지 시간이 오래 걸린다. 팬케이크가 약불에 오래 익혀야하기 때문. 내부도 좁은데 시간이 오래 걸리니까 혼자 가면 멍때리는 시간이 매우 길다. 세트의 양은 많은 편. 좀 느끼하게 느껴지기도 함. 한동안 이곳의 인기가 많아져 궁금해져서 가봤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는 부분에서 개인적으론 맞지 않았다. 맛은 괜찮았으나 다른 모든걸 감수할 정도는 아니었다고 생각함.

꿀딸리요(계절메뉴), 양파스프-토스트와 나옵니다(계절메뉴), 버터밀크 팬케이크 세트, 리코타 팬케이크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까 뭐라 말하기 조심스럽지만 오래 기다려서 먹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팬케이크 둘 다 감촉이 폭신폭신+촉촉 합니다. 거기에 리코다 팬케이크는 좀 더 밀도 높고 약간 더 달착지근 합니다. 둘 다 식어도 맛있었어요. 시럽이 뿌려져 나오는데 부족하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

주인분이 그리 융통성이 있거나 하신 분은 아닙니당 ㅎㅎㅎ 까칠하게 느끼실 수도 있는데 여러번 방문한 저는 당골손님으로 알아봐주시고 인사도 종종 건내주시네용. 이러면 어떻고 저러면 어떠리! 이렇게나 맛있는걸!!! 밖에서 대기하고 테이블에 앉아서도 음식 나오느라 대기하고 대기대기대기에 짜증이 나다가도 팬케이크 한입 먹으면 세상이 핑크빛으로 물듭니당 꼭 드셔보십셔!!! 개인적으로 더 부드럽고 쫌 더 느끼한 맛을 원하신다면 리코타치즈팬케이크를 추천합니당. 기본 버터밀크팬케이크는 담백한 맛에 가까워요.

일요일, 아침 방문하고 온 홍대 카페 버터밀크 버터밀크는 팬케이크로 유명한 홍대 카페에요 버터밀크 팬케이크 위치는 이러합니다 T_T (슬픔) 꿀딸리요를 못먹는 슬픈 여름.. 그래서 그냥 버터밀크 팬케이크 두개에 소시지 하나를 추가했어요 : M.M 블로그 411번째 포스팅은 홍대 브런치, 팬케이크가게 '버터밀크' 입니다 홍대 버터밀크는 팬케이크로 유명하죠 명성(?)은 익히 들어왔는데, 늘 어마무시한 웨이팅이 있다고 해서 갈 엄두가 나지 않더라구요 그러다 3월 중순 어느날, 꼭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으로 다녀왔어 사진 오른편의 민트컬러 가게가 홍대 버터밀크. 10시 오픈인데, 10시땡 오픈하자마자 초반 손님들 들어가고 남은 줄이 저랬어요 버터밀크 매장은 작았어요 버터밀크는 단품메뉴 / 세트메뉴 나뉘어져있었어요 M.M은 양파크림스프 + 꿀딸리요 + 버터밀크팬케이크 세트 + 리코타치즈팬케이크단품 + 우유 이렇게 주문했어요 :) 리코타치즈팬케이크 + 꿀딸리요 버터밀크팬케이크 세트 이름대로 꿀, 딸기, 리코타치즈, 요거트가 들어간 꿀딸리요. +_+ 팬케이크 2장에 스크램블에그, 베이컨, 매쉬드포테이토, 샐러드가 곁들여져 나온 버터밀크팬케이크 세트 버터밀크 팬케이크 엄청 기대하고 갔거든요, 폭신한 식감에 고소한 버터, 달콤한 메이플시럽이 더해지니 금상첨화. 요건 리코타치즈팬케이크 단품 리코타치즈팬케이크는 버터밀크 팬케이크보다 좀 더 부푼 모양새였어요 :D 홍대 버터밀크 팬케이크, 보기엔 그닥 부드러워보이진 않았는데 막상 먹어보면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2.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

서울 용산구

블로그 리뷰 244개

방문 후기 357개 / 평점 4.3

이태원 콥샐러드가 맛있는 아메리칸스타일 브런치집 미국 오레곤주 포틀랜드에 있는 60년 전통 팬케이크 전문점인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의 해외 최초 분점. 전통 방식 그대로 170시간 동안 숙성시킨 버터밀크 팬케이크와 공처럼 부푼 모양의 더치 베이비가 대표 메뉴이다. 정통 미국식 팬케이크와 푸짐한 양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외국인들은 물론 연인, 가족 손님 모두가 좋아할 수 있는 곳이다. 유료 주차 가능(10분당 1000원)

3. 버터밀크비스킷Co

서울 강남구

블로그 리뷰 122개

방문 후기 30개 / 평점 4.6

4. 허밍벨라

서울 마포구

블로그 리뷰 1130개

방문 후기 51개 / 평점 4.0

홍대 케이크 달달한 디저트가 있는 카페

5. 쭈퐁 홍대점

서울 마포구

블로그 리뷰 402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3.0

홍대 모임장소 쭈퐁에서 맛있는 홍대 쭈꾸미 홍대 9번출구 쭈꾸미 퐁당 빠진날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