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 참치' 검색결과, Top 5

1. 여우골 서교점

서울 마포구

블로그 리뷰 216개

방문 후기 54개 / 평점 4.6

홍대 맛집 여우골 맛난 초밥 입에서 사르르 녹는 따뜻한 밥으로 만들어낸 초밥과 직접 공수하는 신선하고 퀄리티 좋은 참치를 저렴한 가격에 맛보실수 있는 홍대 서교동에 위치한 초밥,참치 전문점입니다.

홍 대 초밥 맛 집 여우 골 소주 세 병 각. 한 달 반 전 잡은 약속이었나요..? 너무 신나 있었음 홍대 맛 집 검색하다가 홍 대 초밥을 보았고 ... 거기가 여우 골 초밥이었고 .. 홍 대 초밥 맛 집 여우 골로 .. ^^ 지도 보기 50m NAVER Corp. 더 보기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 NAVER Corp. /OpenStreetMap 여우 골 서 교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 북로 1길 20 1 층 저장 관심 장소를 MY 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홍 대역 1번 출구 나와서 쭉~~~ 걸어 오다가 보면 스타 벅스 건물 하나 큰 거 보이는데 스타 벅스 통해서 들어오면 바로 건너편 건물에 여우 골 초밥 집이 보임 참고로 여우 골은 온 초밥 ( 밥이 따 땃~ 함) 블 로 거 정신을 잊지 않기 위해 사진촬영을 하였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 약속장소에서 친구와 반갑게 재회 후 .... 일단 초밥부터 시키자 빗 깔 미쳤다 정말 참고로 이날 홍 대 여우 골에서는 도로 초밥 25,000원 특선 초밥 15,000원 을 시켰음 도로 초밥 말해 모해 말이 필요없어서 더 쓸 말도 없어요 특선 초밥이 나와 뜸 특선 초밥도 12 피스 사진에서 보이지 않는 장어 초밥은 따뜻하게 나온다고 다 먹어 갈 쯔 음 주신다고 해서 천천히 먹었어요

2. 은행골

서울 마포구

블로그 리뷰 241개

방문 후기 64개 / 평점 4.3

봄나들이 맛있고 저렴한 홍대 초밥 맛집 은행골 참치, 초밥 전문점입니다. 생활의 달인, 은행골 장생우 초밥의 달인으로 출현 달인이 만든 초밥의 감동을 느껴보세요. 신촌, 합정, 홍대에서 초밥과 참치를 즐길 수 있는 곳, 은행골 홍대점입니다.

3. 참치박사

서울 마포구

블로그 리뷰 95개

방문 후기 24개 / 평점 3.8

홍대 서교동 참치맛있는 집

4. 봉스시

서울 마포구

블로그 리뷰 35개

방문 후기 21개 / 평점 4.0

모든 메뉴가 맛있었던 스시집

5. 서교참치

서울 마포구

블로그 리뷰 136개

방문 후기 74개 / 평점 3.6

홍대에서 무한리필로 즐기는 참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