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건대 데이트 맛집', 민벅 건대점

스플래이원 2019. 12. 28. 20:43

'건대 데이트 맛집' 검색결과, Top 5

1. 서울 광진구 맛집 민벅 건대점

블로그 리뷰 1061개

방문 후기 37개 / 평점 3.3

건대 파스타 맛집 민벅에서 먹은 함박스테이크 건대 맛집 민벅 건대점에서는 1인 1메뉴 주문시 화덕피자 서비스가 기본 제공되며, N예약시 추가 10%할인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좋은 맛 한줄 평가도 꼭 참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65일 영업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벤트로 1인 1메뉴 시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는지라 피자까지 포함하면 가격은 그럭저럭 나쁘지 않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회사 분들과 함께 부담 없이 먹었습니다 특히 2인메뉴 시키면 서비스로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셔서 더욱 푸짐했습니다♡ 저희는 고르곤졸라 2판 서비스라 하나는 포장부탁 했어요^^

서비스 고르곤졸라 피자는 아이디어도 괜찮다는 생각이고, 맛도 나쁘지 않았으나.. 음식의 전반적인 퀄리티는 그다지 기대할 정도는 아님. 흔한 대학가 주변의 파스타집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라는 생각.

1인 1메뉴하면 피자줘요 그래서 피자+스테이크파스타+함박스테이크 먹어도 3만원 안나와요 양은 많진 않은데 맛있고 가격대비 훌륭합니다

(Google 번역) 나는 그것이 TV에 등장 했으므로 기대와 함께 여기에왔다. 그러나, 여기 음식은 과대 광고와 확실히 일치하지 않습니다.

나는 vongole 파스타를 얻고 나의 날짜에는 함부르크 스테이크가 있었다. 우리는 치즈 샐러드를시 작자로 주문했고 우리의 메인 요리와 함께 무료 gorgonzola 피자를 받았다.

샐러드는 꽤 맛있었습니다. 그것은 발사믹 드레싱과 잘 맞았던 ricotta 치즈 덩어리를 가지고 ...

물 쏟아서 수건 가져달라했는데 안가져다줍니다
서비스안좋아요...

맛은있으나 블로그들에 나왔던것같은 대박맛집느낌은 아님. 음식 안따뜻했음. 또 가진않을듯!!

불초밥이너무참

저렴한 가격에 고르곤졸라 서비스 받고 왔습니다. 여긴 스테이크 덮밥이 맛있네요.

분위기

2. 노랑통닭 건대점

서울 광진구

블로그 리뷰 137개

방문 후기 39개 / 평점 4.0

치킨 건대 노랑통닭 양념 파닭 맛있는 건대 맛집

3. 쭈꾸미킹

서울 광진구

블로그 리뷰 684개

방문 후기 132개 / 평점 4.0

건대 맛집 존맛 하면 저렴한 세트 건대 쭈꾸미

4. 그릴타이 건대 커먼그라운드점

서울 광진구

블로그 리뷰 568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4.0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맛있는 스테이크 서울시 광진구 위치/ 팬스테이크&팟타이 전문점

5. 코코이찌방야 건대스타시티점

서울 광진구

블로그 리뷰 89개

방문 후기 8개 / 평점 3.9

건대 스타시티 코코이찌방야 에서 다양한 카레

https://hiroblogx.tistory.com/entry/서울-양천구-맛집-살구나무집-칼국수

 

서울 양천구 맛집 '살구나무집 칼국수'

살구나무집 칼국수 칼국수,만두 신정네거리 맛집 살구나무집 쭉쭉 늘어나는 만두와 칼국수 방문 후기 맛있는 들깨칼국수 칼국수가 나오기 전의 보리밥(?)이 조금 성의가 없어요. 양도 감질맛나게 너무 조금이고요...

hiroblogx.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