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화문 메밀국수'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종로구 맛집 광화문미진 별관

블로그 리뷰 183개

방문 후기 508개 / 평점 3.9

양 많은 메밀국수 여름이면 생각나는 차가운 메밀국수, 짭조름한 소스에 담가먹는 냉메밀이 유명한 집입니다. 5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곳으로 냉메밀, 온메밀, 메밀묵밥, 메밀전병 등 메밀로 된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 광화문 미진 별관으로 방문하셔서 즐거운 식사시간 가져보세요.

한끼 식사치고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기는 하나 그만큼 넉넉한 모밀2판과 시원한 육수 부담없는 메밀전병 하나면 아깝지 않은 금액임!

(Google 번역) 그저

(원본)
まあまあ

쯔유, 파, 무, 김 무제한, 4덩이의 압도적인 맛있는 면, 뭘 더 바랍니까
대대대대대대존맛
보쌈도 맛있습니다

놀랄 정도로 맛있는 음식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맛있다. 웨이팅이 있긴 하지만 전체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들어갈 수 있다.

메밀국수를 먹으러 가는 곳입니다. 더운 여름 훌륭한 메밀 국수를 먹을 수 있습니다. 장이 좀 달 수도 있지만 심하게 달지 않습니다.

서울3대 메밀맛집♡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메밀국수 식당

오랜만에 방문하여 맛있었다. 단, 츠유가 달아 단 음식을 싫어하는 사람에겐 적합하지 않다.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방문했음. 맛은 없지는 않았으나 놀랄 정도로 맛있지는 않았음. 그도 그런 게 다소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은데 맛까지 있는 집은 찾기 어려운 것 처럼 여기 또한 저렴하고 양이 많은 맛이 없지 않은 음식점임. 정말 최악이면 추천하지도 않겠지만 궁금하다면 한번 방문해보는 것도 추천함.

온메밀도 맛남

광화문 미진 별관과 본관이 있는데 미진본관을 못찾아서 별관으로 갔답니다 사실 미진을 포스팅할 생각으로 찍은건 아니였는데, 딱 알맞게 찍혀버린 영상 ㅣ 광화문 미진 도착 알고보니 우리가 간곳은 광화문미진 별관이라고 한다. 결론은 그냥 본관으로 갈껄 후회막급 광화문 미진 별관 별관에도 웨이팅이 꽤 길었다 저희가 찾은곳은 광화문미진 별관.. 근처에 본관도 있더라구요 제가 간 곳은 광화문 미진 별관이었어요. 특히 맛집이라 알려진 광화문 미진별관에서 먹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가 24 르메이에르종로타운1층 전화번호 : 02-738-1954 영업시간 : 07:00 22:00 연중무휴 *(서울/종로)광화문 미진 별관* 14.11.16. with 근애언니 광화문 미진(별관) *영업시간: 07:00-22:00(연중무휴) *전화번호: 02-738-1954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가 24 르메이에르종로타운1층(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9 르메이에르종로타운1) -(서울/종로)광화문 미진 별관- 근애언니랑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들어서게 된 곳. 위치는 김치찌개 2인분(7000*2)과 궁금해서 주문해본 메밀전병과 메밀만두. -(서울/종로)광화문 미진 별관- 전병이랑 만두랑 묶어서 파는 세트가 따로 있었는데, 그 메뉴판 사진을 못찍었다. 이놈의 똥같은 기억력 -(서울/종로)광화문 미진 별관- 곧이어 양푼김치찌개가 나왔다. 사실 그 전에 우린 저 콩나물무침을 엄청 맛있게 먹으면서 몇번이고 리필해먹었다는 -(서울/종로)광화문 미진 별관- 라면사리는 기본으로 하나 주시기 때문에 넣어먹으면 된다. -(서울/종로)광화문 미진 별관- 동영상을 찍는뎈열기때문에 렌즈가 뿌얘졌다 -(서울/종로)광화문 미진 별관- 다 먹은 사진. 싹싹 긁어먹었다. 광화문 미진 별관 가을에도 외식이 잦은 여행소녀. 아직은 그렇게 춥지 않아서 가끔 시원한 메밀국수를 먹곤 한답니다. ---------- = 광화문 미진별관(2014.07.28) = 초복때는 삼계탕을 먹었으니까 중복때는 색다르게 메밀을 먹기 위해서 광화문 미진으로 향했다. :) 광화문미진 별관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9 르메이에르종로타운1 상세보기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냉모밀 8,500원 비빔메밀국수 8,500원 메밀만두 6,000원 광화문미진은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메밀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2. 미진

서울 종로구

블로그 리뷰 969개

방문 후기 508개 / 평점 3.9

미쉐린 가이드 2018

3. 오두산메밀가 종각식객촌점

서울 종로구

블로그 리뷰 45개

방문 후기 53개 / 평점 3.7

20년 전통의 메밀 음식 전문점 오두산 메밀음식 전문점 오두산은 1993년 금촌와각 작은 점포에서 첫 출발을 내딛었습니다. 직접 뽑는 생 메밀면에 재료가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담백한 육수와, 과하지 않은 양념을 사용해 메밀 특유의 향과 구수함을 느낄 수 있는 음식이 바로 오두산이 지향하는 맛의 뿌리라 할 수 있습니다. <식객>의 자문을 맡을 만큼 둘째가라면 서러울 메밀 전문가 사장님이 만든 제대로 된 막국수, 소바, 전, 묵, 편육 등을 맛 보실 수 있습니다.

4. 후니도니

서울 종로구

블로그 리뷰 75개

방문 후기 4개 / 평점 4.3

https://lattechococo.tistory.com/entry/서울-맛집-망고-식스-압구정점-망고-관련-디져트를-맛볼수-있는곳-맛있어요-망고-아이스-크림-비싸요-그저그래요

 

서울 맛집, '망고 식스 압구정점' 망고 관련 디져트를 맛볼수 있는곳 맛있어요 망고 아이스 크림 비싸요 그저그래요

망고 관련 디져트를 맛볼수 있는곳 망고 관련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곳입니다. 까페답게 기본으로 커피도 팔구요.빙수도 있었으나 9시쯤 방문해서 인지 재료가 소진되어 맛볼 수는 없었습니다.망고 타피오카를 먹..

lattechococ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