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고기리 한정식', 소담골

스플래이원 2019. 12. 17. 23:08

'고기리 한정식' 검색결과, Top 5

1. 경기 용인시 맛집 소담골

블로그 리뷰 122개

방문 후기 139개 / 평점 3.8

경치가 좋은 고기리 한정식 맛집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음식맛도 좋고, 주변환경관리도 편하게 쉬었다 갈 수 있었습니다.
다시 찾고 싶은곳입니다!!!

가족모임때 자주 이용하는 고기리에 있는 한정식집. 음식은 대체로 정갈하고 맛있는 편. 다만, 고기리 깊숙한 곳에 있고 진출입로가 외길이라 주말에 길이 많이 막힘.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간간이 들리는 곳

음식이 예전만 못해요

존맛

한적하고 힐링 .,.

가격 비쌈 너무 멀다

조용하고 깔끔하게 나오는 상차림^^*

(Google 번역) 넓은 정원과 함께 좋은 음식과 합리적인 서비스.

(원본)
Good food and reasonable service with spacious garden.

금요일 저녁에 갔는데 소문과 달리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아이와함께 잘 식사할수 있었습니다..
음식 하나하나의 품질도 괜찮았고
특히 아이때문에 돌솥밥을 빨리 달라고 했더니 음식을 빨리빨리 준비해서 내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소담골 검색을 하면 서울부터 수원까지 나오던데 빅맘은 용인 수지 고기리에 있는 소담골 다녀 왔습니다. 지인분의 아직 미 오픈 카페에서 모임을 마치고 바로 옆에 있는 소담골에서 저녁식사를 했는데 가격은 잘 모르겠어요. 이곳은 생긴지 오래됐지만 갈 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대기할 때도 있고 많이 바쁠 때는 친절한 서비스를 기대하기 어렵지만 음식도 맛있어서 '소담골'이라는 한정식집을 갔어요. 고기리 한정식 집 찾아보다가 소담골이 이렇게 유명하고 맛있는 집인지 알게 됐어요 소담골은 고기리에서 한참 들어와 위치해 있어요 메뉴는 소담골한정식 36000 한정식코스 (A,B,C)1500024000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A코스로 먹었고 소담골정식이랑 엄청 고민했는데 A코스로도 배부르고 맛있고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_* 이미 배는 포화상태...... 돌솥밥에는 된장찌개와 각종찬들이 나와요 반찬이 또 나오길래 놀랐네욤.. 고기리한정식 치면 소담골이 상위에 많이 노출되고 후기도 많더라구요 너무 맛있게 먹은 고기리 용인 맛집 소담골이었습니다. 구불구불 비포장도로를 따라 들어간 곳. 한적하고 평온한 소담골 이 있어요. 고기리_소담골 어르신들 모시고 인근 나들이겸 나왔어요. 혼자 뛰며 놀기의 진수를 보여주마 요즘 날도 덥고 입맛도 없고,, 와이프한테 그냥 맛있는 밥 먹을데 없냐고 하니까 고기리에 있는 소담골 한정식을 추천하네요 맛도 좋고 가성비 최고인 고기리 한정식 소담골사람들 용인 수지구 고기리 맛집을 갈 줄이야... 용인 고기리 소담골에 갔다. 소담골 처음가봄...말로만 듣던 한정식 집이었다. 그 중 만족도가 높으셨다는 소담골로 결정 가장 저렴한 한정식 C로 2인분 주문했어요.

2. 수레국화

경기 용인시

블로그 리뷰 44개

방문 후기 33개 / 평점 4.3

가족끼리 즐길 수 있는 맛있는 한정식

3. 뜰사랑

경기 성남시

블로그 리뷰 58개

방문 후기 58개 / 평점 4.3

뜰사랑의 토속음식 전문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속편하고 부담없는 한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된장(청국장) 찌개, 임연수 조림, 두부 김치를 기본으로 각종 짱아찌류와 나물을 비롯해 다양한 토속반찬을 제공하여 먹으면 편안하고 개운한 맛을 주는 정갈한 토속 한정식입니다. 뜰사랑 본점은 고기리 유원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다양한 음식들과 자연 경관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4. 주막보리밥 고기동점

경기 용인시

블로그 리뷰 105개

방문 후기 94개 / 평점 3.7

수제비와 옛날 보리밥이 맛있는 주막보리밥

5. 1819(일팔일구)

경기 용인시

블로그 리뷰 50개

방문 후기 73개 / 평점 3.9

용인 고기리 분위기 좋고 커피가 맛있는 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