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일일향 마포', 일일향

스플래이원 2019. 12. 18. 01:31

'일일향 마포' 검색결과, Top 5

1. 서울 마포구 맛집 일일향

블로그 리뷰 134개

방문 후기 69개 / 평점 3.9

어향동고가 맛있는 수요미식회 중국집

좋아 좋아

음식은 나쁘지 않음
전반적인 분위기는 평균 정도

맛있는 음식

리얼 존맛탱 ㅋㅋㅋ 저번주에 먹고 맛있어서 또 왔습니다

탕수육 소스가 다른 집과 다르다

평일저녁 3만원? 코스로 먹었음 음식들은 깔끔하고 좋았으나 3만원 코스에는 칠리새우 크림새우 탕수육 등 튀김류만 많아서 약간 물리는 감이 있음 평일 저녁인데도 홀에 사람이 가득가득

약간 짭짤한 하지만 음식품질은 넘 좋음. 가격이 약간 비싸지만.. 그만큼 질 좋은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먹을만해요.

(Google 번역) 평범하게

(원본)
Getting plain

에어컨 좀 수리했으면...

일일향의 소문은 익히 들어 너무 궁금했어요 탕수육과 전가복, 어향동고가 시그니처 메뉴 클릭하면 크게 보여요 ^^ 몰랐는데 일일향 정식 메뉴가 있더라구요. : D 일일향이 요즘 지점이 정말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마포 일일향이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예약 후 방문했어요. 사실 여긴, 프릳츠에 오다가다 하며 눈여겨봐두었던.. 마포 일일향 오픈하던 날도 제가 프릳츠에 오다가 오픈한 걸 알았다죠. 마포 일일향. 바로 이렇게 바로 옆에 프릳츠가. 먼저 도착한 저는 일단 생맥주부터 한 잔. 일일향 메뉴로는 다양한 코스 메뉴가 있구요, 빨간 점 찍힌 추천메뉴로 주문.. 식사로는 일일향에 오면 꼭 먹어야 하는 볶음밥도 주문하기로 하고요.. (일일향은 예전부터 볶음밥 맛집으로 유명하죠.) * 사실 요리 2개만으로도 저희에겐 충분했으나, 일일향에 와서 볶음밥을 시키지 않는 것은 반칙이라 식사로 볶음밥을 주문. 하나만 주문해서 같이 먹기로 했어요 일일향 (마포) 주소: 서울 마포구 도화동 179-2 전화번호: 02-702-2733 주차: 매장 앞에 가능 일일향 서울특별시 마포구 새창로2길 15-2 상세보기 마포 일일향 5월부터 6월까지 빨간 날이 많아서 너무 행복한 요즘. 느지막히 일어나서 준비하고, 처음으로 인천에서 투표를 하고, 중국음식 먹으러 마포에 다녀왔다 :) 런닝맨에도 나왔었다는 일일향 압구정 본점부터 용산, 하남 스타필드에도 지점이 있고 잠실점도 오픈한다고하는데, 우리는 공덕과 마포의 중간 쯤에 위치한 지점에 다녀왔다. 어향동고 세트에 포함되어있진 않지만 따로 주문한 어향동고 일일향의 대표메뉴였던만큼 기대가 컸는데 처음 경험하는 비주얼부터 인상적이었다 상큼한 파인애플, 오렌지로 마무리 대체적으로 너무 맛있었던 일일향. 특히 어향동고는 저녁 때 술 한 잔 하면서 먹기 너무 좋은 메뉴인 것 같아서 종종 생각날 것 같다 재료간의 상성이 좋은건지 입에 착착 감기더라 일일향을 공덕역 맛집으로 유명하게 만든 전가복 전복과 해삼, 오징어, 낙지, 버섯, 브로콜리가 들어가 있는데 소스가 뭔지 몰라도 아주 기가 막혔다. 재료들이 다 몸에 좋은 거라서 그런지 갑자기 몸에 기운이 나는듯한? 어향동고가 일일향을 대표하는 음식이라고 하더니... 다시봐도 먹고 싶은 고추잡채의 매력 일일향은 확실히 공덕역 맛집임에 틀림 없다.

2. 일일향 스타필드하남점

경기 하남시

블로그 리뷰 90개

방문 후기 23개 / 평점 3.4

각각의 재료에 맞는 독특한 조리법의 개발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선보이는 중식당

3. 일일향 1호점

서울 강남구

블로그 리뷰 785개

방문 후기 105개 / 평점 4.0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는 중국음식점

4. 일일향 3호점

서울 서초구

블로그 리뷰 191개

방문 후기 195개 / 평점 3.9

가성비 괜찮은 점심세트가 있는 강남역 중식레스토랑

5. 일일향 2호점

서울 강남구

블로그 리뷰 394개

방문 후기 220개 / 평점 4.0

탕수육 옛날 볶음밥이 맛난 중식당 논현동 고급 중화요리 전문점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