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구로 곱창', 김가네곱창구이

스플래이원 2020. 1. 6. 11:09

'구로 곱창' 검색결과, Top 5

1. 서울 구로구 맛집 김가네곱창구이

블로그 리뷰 209개

방문 후기 18개 / 평점 3.9

소곱창 한우모둠이 있는 구로 김가네 곱창 김가네곱창구이는 구로구 구로동에 위치한 소곱창구이 전문점입니다. 모둠곱창, 막창,대창,염통,벌양등 입맛대로 맛 볼 수 있으며 다른 곳에서 만나보실수 없었던 마늘곱창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남녀노소 모두 즐기는 쫄깃하고 고소한 곱창과 찰떡궁합 볶음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항상 신선한 제품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님들을 맞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람들 많은... 소문난곳.

다른집보다 곱창이 굵고 맛도 좋아요.

맛있어용ㅎ일찍문열어서 ㅈ늫아요

맛있음. 가격확인 못함..

좋음

대창보다는 곱창이 더 나은 듯? 곱창이 안 타게 종업원이나 사장님이 잘 구워주신다. 서비스로 나오는 생간은 약간 비려서 못 먹는 사람도 있을 것 같음.

이 근방에서는 가장 맛있습니다

짱 맛있음 !!! 친절하심 !!!

적당한 곱창집

신선한 소곱창

우리가 애정하는 곱창 맛집. 김가네 곱창구이 연애 때는 나름.. 자주 갔었는데 결혼 후 첫방문 다툼이 잦은 신혼 초.. 화해기념으로 고소한 곱창에 소주 한잔 딱좋다. 대림 남구로 이쪽 분들 김가네곱창구이 한번 들러보세용 싱긋 김가네곱창구이 서울특별시 구로구 도림로 93 예약 상세보기 (금요일N안주 n 요리) 안녕하세요 Anyway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림역 곱창 거리에 위치한 곱창 맛집 김가네곱창구이에요 구로 '김가네 곱창구이' 가끔 직장 후배와 퇴근길에 일부러 지하철 타고 빙 돌아와서 들리곤 했던 집입니다. 후 후 불어서 맛있게 촵촵촵 여기서 잠깐 '김가네 곱창구이' 맛있게 먹는 법입니다. 그럴 땐 구로/대림역 맛집 '김가네 곱창구이' 한 번 다녀가 보세요. [네이버 예약] 김가네곱창구이 김가네곱창구이는 구로구 구로동에 위치한 소곱창구이 전문점입니다.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면 쉽게 김가네 곱창구이 예약을 할 수 있네요. 전화번호: 0507-1402-0445 짠 우리는 6시에 예약하고 가서 바로 자리에 앉았는데 7시쯤 되어서 우리 나갈때쯤되니까 사람이 꽉차드랑 구로맛집으로 사람들에게 인정받는거 같았음 참고로 김가네 곱창구이는 편하게 네이버예약도 되어서 우리는 네이버예약으로 간편히 예약하고 방문했당 우리는 김가네곱창구이에서 한우 모둠 2인분을 주문하고 사이다 요 야채랑 곱창 같이먹으면서 김가네 곱창구이가 괜히 구로맛집이 아니군 생각했당 키키 꼬소꼬소한 곱창과 대창은 언제먹어도 맛있지용용용 다른거 먼저 먹다보니 곱창과 대창이 딱 알맞게 잘 익어서 그 뒤로 포풍흡입 배 별로 안고프다던 남동생은 역시나 잘먹고^.^ 요렇게 내가 좋아하는 부추무침이랑 같이 맛있게 한점한점 다 먹고나서 마무리는 보끔밥 밥 하나 볶았는데 양이 많았다 ☆ 김가네 곱창구이에서 저녁맛나게먹고 과외가다가 진짜 물벼락 맞았는데^. 진짜 내인생 통틀어 제일 비많이 온날이었던거같음 그럼 구로맛집 김가네 곱창구이에서 남동생과 맛난 한우모둠곱창 먹고 온 포스팅 끗 친구랑 집이랑 가까운 곱창집에 갔어요. 대림역맛집으로 곱창드시고 싶으시면 김가네곱창구이 추천합니다. [구로맛집] 김가네 곱창구이 곱창이 유난히 당긴다- 곱창이 먹고 싶었던 월요일 퇴근길 구로맛집을 검색 김가네 곱창구이, 비주얼만 봐도 맛있을 듯- 소 곱창이란다- 핫- 김가네곱창구이 예약 서울특별시 구로구 도림로 93 지도보기 회사 앞 대림역 1번 출구로 나와 직진- 럭키아파트를 끼고 우회전하면 곱창골목 (곱창집이 모여 있음) 중간쯤에 위치한 가게- 김가네 곱창구이 (02-867-0445) 월요일 저녁인데도 사람들이 많다 문가 쪽에 앉아서 메뉴판 정독- 곱창? 막창? 대창? 고민을 하다가 모둠 곱창 주문 골고루 먹어봐야지- 소 하신다- 그럼 막창을 양념에 찍어서 냠-냠- 부추가 풀이 죽으면 곱창이 익은 것 부추에 곱창을 섞어서 냠- 요 양념장에 들어있는 알싸한 청양 고추 한 개를 집어서 부추와 곱창과 함께 싸먹으면 고소함과 매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음- 세상 행복- 곱창 뒤에 먹는 김치볶음밥 (2,000원) 곱창에 밥 안 볶아 먹으면 예의 아님 대림 곱창집으로- 구로 맛 집, 구로 곱창 김가네 곱창구이 곱창과 함께한 월요일 유후- 프롤로그 일본에서는 건강식으로 곱창을 먹곤 한답니다. 온 곳은 구로 곱창 대림역 곱창 김가네 곱창구이 입니다.

4. 국수뜨락

서울 구로구

블로그 리뷰 38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2.5

구로 맛집 뜨끈한 멸치국수

5. 더제이케이키친박스 신도림테크노마트점

서울 구로구

블로그 리뷰 111개

방문 후기 3개 / 평점 4.0

파스타와 구로 피자가 맛있는 더제이케이키친박스 신도림점

https://dehooni.tistory.com/entry/서울-강남구-맛집-어부2가

 

서울 강남구 맛집 '어부2가'

어부2가 일식당 방문 후기 바다향 가득한 쇠미역,꼬시래기,톳 등 해초와 함께 씹을 수록 고소한 맛이 나는 세꼬시까지 재료 참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 해초와 쌈을 함께 먹는데 정말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dehooni.tistory.com

 

'음식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림가', 송림가  (0) 2020.01.06
'군산짬뽕집', 차이홍  (0) 2020.01.06
'굴다리식당', 굴다리식당  (0) 2020.01.06
'강남역 삼계탕', 강남삼계탕  (0) 2020.01.06
'화정 맛집', 돌배기집 화정역점  (0) 2020.01.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