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송림가', 송림가

스플래이원 2020. 1. 6. 15:00

'송림가' 검색결과, Top 4

1. 서울 구로구 맛집 송림가

블로그 리뷰 53개

방문 후기 175개 / 평점 3.4

한정식 과 고척동 냉면 이 맛있는 동양 미래 대학교 맛집 30여 년 전통의 한우 꽃등심 양념이 인기인 한식당입니다. 크고 작은 규모의 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던하면서 심플한 한국식 인테리어와 한국 전통 소품들로 구석구석 꾸며 놓아 각종 모임 및 가족 행사 장소로도 많이 즐겨 찾는 곳인데요. 정식류에 포함되어 나오는 술빵이 유명한 곳이기도 하지요. 한정식 코스도 준비되어 있어 상견례 장소로도 인기입니다.

맛있음^^

분위기 좋고 대접받는 느낌이 좋음

크림새우맛있음.모든요리실패없음.식사는잡탕밥맛있음

음식이 정갈하고 맛 좋아요

코스로 주문시 가성비가 좋습니다

모임 하기 좋아요. 음식도 깔끔 가격도 적당.

후식냉면이 7천원 ㅡㅡ

(Google 번역) 조금 비싸지 만 음식은 방이 넓고 넓고 맛있습니다. 가족 행사에 좋습니다.

(원본)
A bit pricy but food tastes good, spacious with rooms - good for family event.

다양하고 맛난 음식 많아요

5월은 가정의 달이라고 메뉴판이 따로있네요.
돈쓰고 기분별로

고척동 인근에 숯불갈비 한정식집인 송림가를 다녀왔습니다. 송림가 옆에는 실크로드라는 정통중국요리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송림가 내부 인테리어는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습니다. 송림가는 그냥 사랑입니다.... 송림가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398 송림가든 지도보기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가족끼리 식사를 하기 위해 간곳 송림가. 무난하게 맛있던 김치. 건강을 생각하시는 어른들은 수입산이 판을치는 요즈음 밖에서는 김치를 잘 안드시고 집에서만 드시는데, 이곳 송림가 음식들은 신뢰가 가시는것같습니다. 음식에 장난질하는 식당들도 알게 모르게 있는지라, 매뉴얼대로 돌아가는 프랜차이즈들을 많이 선호하는 가운데, 식사하며 오고가며 보니 이곳 송림가는 어르신들이 굉장히 많이 방문하시는 편이더군요. [상견례장소추천] 한정식식당 송림가 & 어색했던 친오빠의 상견례이야기... 지난달 2월, 드디어 상견례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송림가는 개봉, 고척동을 통틀어서 그나마 유일하게 하나 있는 고급진 한정식집이다. - 송림가 입구 -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389 송림가든 (서울 구로구 고척동 69-34) 전화번호: 02-2066-6000 영업: 11:3022:30 (연중무휴) 내부 모습은 제대로 찍지 못했다 마지막 후식으로는 송림가에서 직접 만들었다는 수제 양갱과 방울토마토, 귤이 나왔다. 결혼식까지 아무 일 없기를 바라며... 오늘 포스팅할 곳은 고척돔, 구로소방서 근처의 외식하기 좋은 송림가 입니다. 과연 송림가의 고기양은? 만화고기 4개 분량 넉넉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상으로 고척돔 옆 맛집 '송림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가족들과 저녁식사 오랜만에 송림가 한정식과 숯불갈비 전문 한정식 ㄱㄱ 첨에 나온 전복죽 맛있었음 잡채, 샐러드, 해파리냉채 , 우렁무침 해파리냉채에 냉면에 들어있는 그런 고기랑 새우랑 같이 싸먹는데 맛있었다. 할머니 생신 기념으로 가족 식사 장소는 지나만 가봤지 이 동네 살면서 한번도 안가본 송림가 밤엔 불도 반짝거리고 이쁘다 입구에 들어서니 서울안심 먹을거리 인증(?)판이랑, 위생등급 AA 인증판이 있다

3. 실크로드

서울 구로구

블로그 리뷰 43개

방문 후기 175개 / 평점 3.4

일품요리와 코스 요리가 인기인 중식당입니다. 100대 이상의 주차 공간과 다양한 객실이 준비되어 있어 주로 크고 작은 모임 및 행사, 상견례 등의 장소로 유명한 곳이지요. 주말 및 공휴일에는 가족단위로 식사를 즐기러 오는 손님이 많이 있어 특별 코스 메뉴로 주말 가족 특선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평일 점심 코스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외식 메뉴로 인기가 많지요.

https://susuabc.tistory.com/entry/군산-키즈카페-프레리키즈카페-전북군산점-키즈카페실내놀이터

 

군산 키즈카페 / 프레리키즈카페 전북군산점 키즈카페,실내놀이터

프레리키즈카페 전북군산점 키즈카페,실내놀이터 hjinlandblogme 전북 군산 키즈카페 프레리주소 전북 군산시 나운2길 58전화 0507141520361층은 키즈카페2층은 영유아 전용 수영장12살까지 수영 가능하다고 하네..

susuabc.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