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소담한정식', 소담한정식

스플래이원 2019. 10. 28. 02:11

'소담한정식'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서대문구 맛집 소담한정식

블로그 리뷰 1개

방문 후기 49개 / 평점 4.3

간장라면이 입맛에 안 맞으시다면 테이블에 있는 고춧가루를 표면이 시뻘개질 때까지 뿌려보세요. 살짝 얼큰해지면서 짜거나 느끼하다는 느낌이 덜해지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많이 뿌릴수록 맛있어진 것 같습니다.

3개다맛있음

맛난다 이집은 진짜 맛집

전체적으로 음식맛은괜찮은편이고 돈부리??덥밥이 특이맛있었고 라멘은 그냥저냥이었음

무조건 먹어야 하는집 (생활)

생활의 달인, 일본 라면, 은둔식달

주변을 지나다 검색해보니 마제소바와 비슷한 아부라소바집이 눈에 띄어 들려봄. 기본적으로 마제소바와 비슷한 느낌. 토핑으로 목이버섯, 생양파, 파를 채썬것, 고기간것, 차슈, 맛달걀등이 올라가는데, 차슈는 아부리 된 건데, 두께는 보통으로 씹었을때 촉촉하기 보단 살짝 마른느낌. 맛달걀도 평범. 취향에 따라 식초와 라유를 뿌려서 먹는데, 식초를 넣으면 살짝 시큼함이 느껴지며, 라유를 넣으면 살짝 매콤한.. 면이 특징이 ...

적당한 간장베이스와 어우러지는. 보통의 만두. 개인적으로 돈부리 볶음 라멘이 기존 더 입에 맞는다. 마요네즈?!는 기호에 따라 적당히 넘길 권장합니다. 맛없는 충정로 일대에서 그나마 괜찮은 집!

すべてのメニューが全部おいしいです。ソユーラーメンは私が韓国で食べたラーメンの中で一番おいしかったですね。 キャベツが入っているからと言って鎌倉ラーメンと似ていると思いましたが,それとはまた違った味です。 価格帯も適当で社長も親切ですね。 バイト生が少し不親切で4点あげます。모든 메뉴가 다 맛있습니다.소유라멘은 제가 한국에서 먹은 라멘중에 제일 맛있었네요. 양배추가 들어간다고 해서 카마쿠라 라멘과 비슷할줄 알았는데 그거랑은 또 다른 맛입니다. 가격대도 적당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네요. 알바생이 좀 불친절해서 4점 드립니다

부타돈 8,000 맛있게 먹었네요
공간이 살짝 좁았지만 맛에 비하면 그건 별 문제 아닌듯

3가지 시그니처메뉴, 교자는 오후 5시부터 됩니다.

아부라 소바는 간장을 베이스로 한 비빔라멘이라 짜장면과 비슷한 맛이 납니다.
간장, 식초, 마요네즈가 함께 서빙됩니다.

부타돈은 워낙 돈부리를 대충 만드는 식당들이 많아져서 이 식당의 돈부리는 특히 돋보입니다.
온센타마고와 함께 서빙됩니다.

시치미가 식탁 위에 늘 올려져있고 단무지는 그냥 주시는데 유자향이 배어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있음

아부라소바 맛집. 점심시간에 웨이팅 있어요

혼밥하기 최고로 좋은 곳

짜지않고 야채도 듬뿍 들어있고, 고기,계란이 있어서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안주가 넘 늦게 나와요 ㅠ

앙 기무딱

일본 식 간이식당 맛이. 괜찮아 요

가격은 기본 8,000원으로 맛은 있는 편.
메뉴는 3가지인데 그 중 부타돈이 제일 맛있다. 국물류는 느끼한 것 같다. 부타돈에 온천계란을 비벼먹으면 부드러워 식감이 좋다.
바로 위에 대학교가 있어서 식사시간마다 학생들로 붐비고 근처 직장인들도 식사하러 자주 찾아온다.

가게가 좁아서 조금 아쉽다.

부타동은 꽤 맛있는 편인데 라멘과 소바는 금방 느끼함에 질려버릴지도 모른다.

인생맛집

중간 정도 진하기의 국물이 괜찮음. 조금은 느끼함

맛은 있지만 여름에 가기에는 T.T

그 흔한 돈코츠베이스가 아닌 색다른 라멘을 먹을 수 있는 식당

주메뉴는 3가지로 단촐한 편입니다만, 자신있는 메뉴에 집중하는 점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본식 티켓 자판기를 통해 주문합니다.

전반적으로 일본식 가게는 작은편

충정로 최고맛집중 하나

장소가 협소해요

라멘, 돈부리 8000원. 양, 맛 준수~특히 차슈의 짭쪼름한 풍미가 매우 준수! 기호에 맞게 고추기름이나 식초로 기존의 맛에 변화를 주며 식사를 즐길수 있었음. 자리가 좁아 조금 불편하기도 했지만, 그점이 오히려 정겨웠음.

언제먹어도 맛있는 라멘집, 점심시간에는 줄을 서서먹어야할정도로 인기도 좋은곳입니다. 부타돈 짱맛 개인적으로는 아부라소바가 제일 좋습니다.

정말정말 맛있는데. 가끔 컨디션? 이 안좋으실때 기름이 너무 많아짐.

중개의 여왕 양심 있는 부동산 싫어도 현금 영수증 발행하는 부동산 깔끔 양심 제휴 부동산 공유 경제 부동산 사랑하는 딸, 사랑하는 언니, 사랑하는 동생, 사랑하는 친구가 하는 그런 백 프로가 될께 요중개의  여왕이 되 고픈....   싫다 하셔도 현금 영수증 꼭  발행하는  부동산    깔끔  양 심  제휴  부동산입니다.    공유  경제  부동산, 사람을 먼저 생각합니다. 친한 딸, 언니, 동생, 친구가  하는    그런  백 프로가  될께요 서 대문 맛 집 한 정식 소 담입니다.

2. 소담

경북 김천시

블로그 리뷰 10개

방문 후기 3개 / 평점 3.7

3. 락가

경북 경주시

블로그 리뷰 25개

방문 후기 28개 / 평점 4.1

동절기 단축영업 (10:30~18:00)

4. 소담한정식

인천 계양구

블로그 리뷰 113개

방문 후기 76개 / 평점 3.6

가족모임 장소로 좋은 인천 한정식 토속적인 음식과 웰빙식품으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드실 수 있으며 아늑하고 단아한 실내분위기와 넉넉한 마음으로 고향의 어머니 손끝 맛같은 전통한정식을 즐기실 수 있는 인천 계양구 한정식전문 소담한정식입니다. 텃밭에서 재배되는 계절별 무공해 청정채소는 신선함과 맛을 한층 더 추구합니다. 고객 한분 한분께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저희 직원들은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항상 편안하고 즐거운 추억이 되시도록 정성껏 모실 것을 약속 드립니다. 저희 소담은 상견례, 생신잔치, 칠순, 돌, 백일, 각종친목회, 교회모임, 직장회식 등 각종 모임장소로 최고를 자랑합니다. 저희 소담한정식으로 오셔서 옛어른들의 발자취와 같은 정갈하고 깔끔하고 정말 맛있는 손끝맛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5. 소담

서울 성북구

블로그 리뷰 17개

방문 후기 21개 / 평점 4.4

옛스러운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한정식집. 가격도 저렴한 편으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아주 화려하지는 않지만 메뉴가 실속있고 모든 음식이 짜지 않고 조미료 맛도 강하지 않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