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오트뤼', 오트뤼

스플래이원 2019. 12. 16. 07:13

'오트뤼' 검색결과, Top 3

1. 서울 서대문구 맛집 오트뤼

블로그 리뷰 156개

방문 후기 7개 / 평점 4.1

박준우 셰프의 예쁜 디저트 카페 박준우의 새로운 유로피안 디저트카페 오트뤼(Autrui)가 연희동에 문을 열었습니다. 서촌 카페 오쁘띠베르 (Aux Petits Verres)에 이어 맛있는 타르트와 맛있는 차를 만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 맛있고 유니크한 디저트

커피 아메리카노 아주 맛있고요
타르트도 맛있지만
마롱슈 환상입니다~~~~

케이크와 음료 위주로 먹을 수 있어요. 종류도 생각보다 많아요. 특이하다고 할만한 케이크는 없고 그냥 보통 이상의 수제 케이크 전문점이에요.

박준우 쉐프의 알테르에고 1층의 디저트 카페:) 디저트가 이렇게 감동적이어도 되나요? 다소 가격대가 높은편이지만 케익과 디저트가 너무 맛있어서 연희동에 갈때마다 생각날 것 같아요. 음료는 디저트에 비에 저렴한 편이에요.

분의기 좋고, 디저트류가 너무 이뻐요. 가격이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는데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조각케잌이나 샌드위치 가격이랑 크게 차이는 안나요.

연희동에 자리잡은 박준우 셰프의 가게 2개. 1층은 오트뤼라는 디저트 카페이고, 2층은 알테르에고라는 프랑스 퀴진. 목적은 커피와 디저트였기에 이 날의 목적지는 1층. 자몽 케이크. 크기나 퀄리티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 인상적이다. 오트뤼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89-8 상세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냉부데이 오트뤼 내부는 화이트와 로즈골드로 아주 까알끔하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 통유리라 또 맘에 들었구 날씨만 좀 더 좋았으면 천국이었을텐데 미세먼지 제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던 내부 연희동 카페 오트뤼의 메뉴들 디저트카페라서 케익류가 유명하다 뭘 먹어도 맛있을거같이 생김 따흑 그리구 나온 우리 음료와 케익 커피가 아주아주 맛있어서 좋았당 진하구 >< 테이블도 화이트라 사진 어케 찍어두 다 하양하양 이뿌게 나와서 죠아따 비쥬얼 진짜 최고 레몬이라 상큼상큼하구 좋아따 크림이 넘나 부드러워뜸 그리구 친구들이 챙겨준 늦은 생일선물 >< 넘 고마워따 진짜 올만에 만나서 또 폭풍수다떨구 한친구가 이제 서울에 안살아서 자주 만날 순 없지만 그래도 일케 얼굴보고 하면 너무 좋당 어떤 얘기도 다 나눌 수 있는 진짜 10년된 친구들 우정 계속계속 함께 >< 오늘 날씨는 춥지도 않고 나쁘지 않은 날씨. 연희동 연트럴파크를 함께 거닐다 발견한 낯익은 이름. 바로 박준우 셰프의 오트뤼 저는 솔직히 박준우 셰프님을 잘 모릅니다. 연희동 디저트 카페 박준우 셰프 오트뤼의 영업시간입니다. 연희동 카페 박준우 셰프 오트뤼의 내부인데요. 그 이유는 초콜릿 타르트가 박준우 셰프 오트뤼의 시그니처 디저트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초콜릿 다르트 하나와 얼그레이티 두잔을 선택후 기다리는 중입니다. 여기서 정보하나 추가 현재 연희동 카페 박준우 셰프 오트뤼에서는 이벤트 중인듯해요. 저도 오늘 이렇게 태그달았으니 담에 가면 스위트 와인 1잔 주시겠죠 짜자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린던 연희동 카페 오트뤼의 시그니쳐 초콜릿 타르트가 등장했습니다. 연희동 카페 박준우 셰프 오트뤼의 시그니쳐 디저트 초콜릿 타르트를 잘라 보았는데요.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로 오트뤼 초콜릿 타르트에 빠질정도로 달고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디저트 맛도 역시 연희동 카페 박준우 세프 오트뤼 연인들끼리 혹은 연희동 디저트 카페 맛집을 찾는 분이라면 완전 추천합니다. 쫑이와 앙팡이네가 추천하는 연희동 카페 박준우 셰프님의 오트뤼. 백문이 불어일견 직접 초콜릿 타르트의 매력으로 빠져보세요.

2. 에노테카오토

서울 서대문구

블로그 리뷰 76개

방문 후기 29개 / 평점 4.3

한정판매 라자냐 와 바질파스타

3. 알테르에고

서울 서대문구

블로그 리뷰 66개

방문 후기 12개 / 평점 4.5

박준우 셰프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박준우의 새로운 유로피안 레스토랑 알테르에고가 연희동에 문을 열었습니다. 프랑스와 벨기에 기반의 유럽음식과 다양한 와인과 맥주를 선보입니다.

'음식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로 존맛', 호가양꼬치  (0) 2019.12.16
'교대역 회식', 리밍  (0) 2019.12.16
'사당 삼계탕', 백제231  (0) 2019.12.16
'노원구맛집', 풍미연  (0) 2019.12.16
'노량진 피자', 아이러브피자노량진점  (0) 2019.12.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