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종로 존맛', 호가양꼬치

스플래이원 2019. 12. 16. 11:25

'종로 존맛'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종로구 맛집 호가양꼬치

블로그 리뷰 19개

방문 후기 55개 / 평점 4.2

요리, 여러가지 다 드셔 보시길.
양갈비. 꿔바로우, 가지튀김. 토마토계란뽁음. 토마토계란 수프.

양고기의 맛을 알게 됨^^연태고량주의 향과 조화로운 요리들♡

꿀맛

그냥저냥 먹을만 함

양꼬치도 좋지만 가지요리와 온면이 신의 한수

(Google 번역) 큰

(원본)
Great

맛있고 친절 합니다.

가격대비 맛있음. 양꼬치보다는 양갈비 추천. 꿔바로우도 강추이나 너무 오래걸림.

여기 최고

양꼬치먹기에 괜찮은집, 냄새안나고 맛있음

회사 주변에, 신라 스테이 주변에 양꼬치집이 어디가 있을까 하다가 점심 다니며 눈도장 찍어둔 호가 양꼬치로 갔어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랬는지 아니면 호가 양꼬치에는 특별한 레시피가 있는건지 이 쯔란이 너무 맛있어서 무려 3번 리필 했어욬 쯔란이 오랜만이라 그런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양꼬치도 통통하니 맛있고 진짜근데 닭날개가 짱임 조금 더럽게 나오긴했는데 가지 튀김도 맛있고 마라닭날개가 짱 닭날개 닭날개 마라마라마라 광화문에서 양꼬치와 훌륭한 사이드 음식을 찾고있다면 호가 양꼬치로 냠 회사 회식자리에서 또 방문한 호가양꼬치. 부장님이 양꼬치를 좋아하시고, 다른 팀원분들 또한 꿔바로우와 양꼬치가 먹고싶다고 해서 방문 이만큼이 아마 4인분인 듯. 무난한 양이다. 예전에 한 번 갔던 호가양꼬치를 다시 방문했다. 전반적으로 무난한 양꼬치 맛집. 별 4/5개 호가양꼬치 종로양꼬치 광화문양꼬치 퇴근 후 남편한테 고기 먹고싶다고 졸라서 오랜만에 먹은 양꼬치님 =P 종로 젊음의거리 쪽에 가본 양꼬치집이 있는데 새로운 맛집을 찾아봤다. 위치는 광화문신라스테이 근처 호가양꼬치메뉴 호가양꼬치가격 양꼬치 와 양갈비살 가격이 우리가 원래 가던 양꼬치집보다 2-3천원정도 비쌌다. 양꼬치집 가면 항상 주는 저 마법의가루(이름 모름..^^) 듬뿍듬뿍 찍어서 냠냠 호가양꼬치는 고기가 완전 부드럽다 화라락 열심히 익는 중 호가양꼬치 양고기가 진짜 좋은거였다. 호가양꼬치는 양고기 특유의 냄새도 다른 양꼬치집보다 훨씬 덜났다. 양꼬치 1개도 남기지 않고 열심히 다 먹고 왔다 호가양꼬치에서 둘이 먹고 총 61,000원 나왔다. 호가양꼬치 종로구청점 메뉴 및 가격표 기본 밑반찬 양꼬치엔 칭따오지 연태고량주로 주문함 이거 다 먹고 하나 더 주문하려다 자제했어요 오늘은 얼마 전 회사 사람들과 회식하러 방문한 호가양꼬치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양꼬치집이 많이 몰려있는 건대앞에서 한 군데 가보고 얼마 전에 두번째로 가본 '호가양꼬치' - 저는 광화문 종로구청 근처에 있는 곳에 갔는데 강남에도 지점이 하나 있네요. 흑흑,,, 쨔란 영롱한 빛을 뿜뿜하고 있는 이 곳은 '호가 양꼬치' 입니다 꼭 남자친구 데리고 맛집 갈거임 호가양꼬치 갈거임 광화문 갈거임 오빠 이거 보고 있어?

2. 오죽이네

서울 종로구

블로그 리뷰 160개

방문 후기 35개 / 평점 4.4

익선동 닭도리탕아닌 얼큰한 닭매운탕

5. 맥주창고

서울 종로구

블로그 리뷰 16개

방문 후기 8개 / 평점 3.5

세계 각국의 80여 가지 맥주와 각종 칵테일이 있는 종로 맥주창고 입니다 ^^

'음식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우고기집', 한우고기집  (0) 2019.12.16
'제일콩집', 제일콩집  (0) 2019.12.16
'교대역 회식', 리밍  (0) 2019.12.16
'오트뤼', 오트뤼  (0) 2019.12.16
'사당 삼계탕', 백제231  (0) 2019.12.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