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차알 광화문', 차알

스플래이원 2019. 12. 25. 10:30

'차알 광화문'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종로구 맛집 차알

블로그 리뷰 243개

방문 후기 25개 / 평점 3.4

이부장이 강추한 광화문 디타워 맛집

중식이 먹고 싶어 들렸는데 아메리칸스타일이라고 하더라구요
일단 마파두부밥 진짜 맛있구요,
레몬크림중새우도 맛있었어요(6마리에 23천원이라 좀비쌈)
차돌박이 마라탕면은 호불호가 갈릴거 같은데 맛은 좋아요

미국식 중식요리. 외국인과 같이 오면 간이 세지 않고 인테리어가 멋있게 되어있어서 좋아할듯하다.
친구들과 오붓이 가서 몇가지 골라먹기에 좋은 음식점이다.
생각보다 테이블 간격은 넓지 않다.

식당 전면에 American Chinese Cuisine 이라고 커다란 문구를 새겨 놓았듯이 정통 중국음식점이라기 보다는 미국에서 운영되는 중국음식점에 들른 느낌이었다. 실내 분위기는 조금 오래된 구풍이 느껴지는 곳이다.
음식은 Five Ocean, General Tso's Cheken, Hidden Beef Grill, Spicy Garlic Eggplant Shrimp, Crab Fird Rice, Red ...

맛은 물론 모임하기 좋은 곳

디타워 내부에 있어요. 저희는 네명이 가서 찹살탕수육, 칠리새우, 몽골비프하고 레드아일랜드와 마라탕면을 먹었던거 같아요. 단체보다는 소규모 그룹으로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비싸기만 하고 맛은 그닥? 입니다.

미국식으로 퓨전 된 중국음식이다보니 색다른 맛이었어요.

분위기 굿!

맛있고 세련된 중식 레스토랑

알바가와서 맥주 끼얹음 불쾌한기억

광화문 디타워 차알 레스토랑 후기/ 메뉴 추천♡ 안뇽하세요 저도 디타워 맛집 검색한결로 '파워플랜트'와 '하머스키친' '차알' 세군대를 생각하고 갔는데 파워플랜트와 하머스키친은 웨이팅이 너무 길어 차알 레스토랑에 갔습니다 디타워엔 1층부터 6층까지 다양한 레스토랑이 입점해있지만 저는 3층 차알에 가기로했어요^^ 차알 레스토랑은 미국식 차이니즈 스타일 퓨전 레스토랑입니다. 먼저 차알 메뉴판 보여드릴게용 저도 처음 온지라 블로그검색을 엄청했네요 지금까지 광화문 디타워 차알 솔직후기였어요 광화문 디타워 맛집: 차알(chaR) 청경채마늘볶음 10,000 오렌지치킨 19,500 Xo해물볶음밥 13,500 공기밥 2,000 몽골리안비프 24,500 공기밥은 아기가 다먹었어요 사각사각 남편이 제일 잘먹는 채소메뉴인듯... 중식 입맛은 완전 아메리칸 차이니스 오렌지치킨 오렌지치킨은 좀 과하게 셨음. 맛있긴 한데 브로콜리두 좀 따로놀고 차알에 가신다면 이 메뉴는 비추입니다. 광화문 차알의 내부 모습입니다. 그중에서도 저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아버린 아메리칸 중식 스타일의 트렌디하고 품격을 갖춘 보다 색다른 중식의 맛을 맛볼 수 있는 중식 레스토랑 광화문 차알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광화문 디타워 맛집으로 늘 문전성시를 이루는 가장 핫한 광화문 맛집 추천을 해드리는 곳이에요 식당 운영 시간은 11시 30분부터 22시까지이며 중간 브레이트 타임은 15시부터 17시 30분까지이고 자가용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분들은 2시간 무료 주차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광화문 맛집 추천을 해드리는 차알은 실내 분위기에서부터 평소에 봐오던 중식당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세련되면서도 아주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데 엔틱한 소품들과 조명들까지 마치 영화나 드라마에서 나올법한 멋스러운 레스토랑으로 분위기부터가 정말 끝내주는 곳이었어요 광화문 디타워 맛집 차알은 메뉴판만 살펴보더라도 일반 중식당이 아닌 아메리칸 중식 레스토랑이라는 걸 단번에 알 수가 있는데 다양한 요리와 함께 칵테일 맥주 등의 각종 주류들로 보다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 일단 새우부터가 탱글탱글하면서 한 입에 먹기 힘들 정도로 엄청 큼지막했는데 광화문 디타워 맛집 차알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특제 크림소스까지 너무나 독특하고 맛있는 게 첫 음식부터 입맛을 아주 제대로 돋우어 주었어요 그리고 다음으로는 광화문 디타워 맛집 차알의 가장 대표적인 메뉴로 손꼽히는 랩더치킨이 등장을 했는데요 오직 광화문 차알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대표적인 시그니처 메뉴로 동그랗게 말아서 구운 닭다리살에 오이채, 파채, 고수, 볶은 버섯 그리고 해선장소스까지 같이 곁들여서 밀전병에 싸서 먹는 요리랍니다

2. 광화문 몽로

서울 중구

블로그 리뷰 143개

방문 후기 96개 / 평점 4.0

시청역 근처 테라스가 있는 무국적술집

3. 차알

경기 성남시

블로그 리뷰 712개

방문 후기 101개 / 평점 4.1

판교 라스트리트맛집 특색있는 중식요리 네이버 평일 주말 차알 예약 서비스입니다.

https://kimruru.tistory.com/entry/마루가메-제면-센니치마에점-丸亀製麺千日前店-Marugame-seimen-마루가메제면-맛평가

 

'마루가메 제면 센니치마에점 (丸亀製麺千日前店, Marugame-seimen)' 마루가메제면 맛평가!!!

마루가메제면 맛평가!!! 일단 마루가메제면은 가격이싸요!! 우동한그릇에 290엔이니까 3천원정도하는거죠!!! 가격대비 맛도짱입니다!! 면이정말 탱글탱글하고 국물도진짜 너무맛있어요ㅜㅜㅜ그리고 튀김종류도많고..

kimruru.tistory.com

 

'음식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파 립카페', 메이향  (0) 2019.12.26
'미우야', 미우야 선  (0) 2019.12.25
'대학로 샐러드', 신선식탁  (0) 2019.12.25
'차오차오 미사점', 24시 차오차오  (0) 2019.12.25
'석정갈비', 태릉석정갈비  (0) 2019.12.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