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스타프레스카' 검색결과, Top 1

1. 서울 용산구 맛집 파스타프레스카

블로그 리뷰 319개

방문 후기 23개 / 평점 4.6

홈메이드 파스타와 로마식 피자 땡길때 달려가는곳 트레비아 한남점이 파스타 프레스카 by trevia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이전 오픈하였습니다.

파스타면 파스타. 샐러드면 샐러드. 하나같이 정말 맛있네요. 합리적가격의 와인도 장점!

수제 파스타가 정말 맛있는 집

퀄리티높은 음식들! 풍미있는 요리~

합리적인 가격의 이탈리안. 맛도 가격도 좋은곳.

독특한 파스타를 맛보고싶다면 추천!

좋은 맛에 압도적가격. 파스타의 성지.

뇨끼 맛있음

별 다섯개가 아깝지 않은, 모든 메뉴가 하나도 뺄 것이 없는 진짜 파스타 맛집. 트러플이 올라간 따야린은 반드시 맛봐야할 파스타.

가격대비 맛이 좋습니다.

모르게따... 그냥 보통...

(Google 번역) 큰

(원본)
Great

파스타가 진짜 신선함

이태원, 한남동을 오랜만에 오는 것도 아닌데 가게들이 몇 개 정도가 많이 바뀌었더라 고요.. 나 오랜만인가 봄.... 정말 친한 언니들을 만나는 거라서 근데 또 언니들이 맛 집을 굉장히 많이 알고 있어요 저는 그냥 따라가기만 하면 됨 총총 총 이태원 한강진 파스타 맛 집 파스타 프레스 카 셰프 및 직원 분들이 무려 한 달 반이나 이태리 파스타 여행을 다녀온 후 파스타 프레스 카를 오픈하셨다고 하네요 작지도 않은 사이즈예요 저희는 예약하고 가서 바로 들어갔지만 예약하시고 오시면 헛걸음하시는 일은 없겠죠 그리고 파스타 프레스 타 브레이크 타임 이 있답니다 ▲ 언니들이 이것도 꼭 먹어야 한다면서 주문한 튀김 볼 ▲ 시 칠리 아 가지 요리 " 카포나 타" 를 곁들인 채소 튀김 볼 진짜 바삭 하고 느끼하지도 않고 채소와 함께 너무 맛있었답니다 저는 뇨끼를 처음 먹어 보는 거라 진짜 기대가 컸어요 ▲ 우와.. 진짜 이웃님 들.. 말로 표현 안돼요 진짜 꼭 가 보세요 ▲ 프로 슈 토 피자 바삭 한 도 우와 분홍빛 프로 슈 토 보이시나요 담백하고 부드러워서 너무 좋았답니다 핫 한 한남동 카페 원인 어 밀리언을 갔답니다 다 근처에 있기 때문에 저는 분위기도 그렇게 이태원 쪽보다 한강진 쪽이 더 좋은 거 같아요 이 핑크 벽돌이 딱 눈에 띄게 보인답니다 ▲ 아이스 아메리카 노와 케이크랑 녹차라 고기 베이스 양념이 꽤 찰져서 내 주특기인 식 전 빵에 볼로 네 제 발라 먹기 시도. 은근히 마음에 드는 집이다. 더위에 약한 나를 위한 지하 1 층이라 햇빛 없어서 정말 좋았다. 어둠의 자식.. 훨씬 비싸고 맛 없는 곳도 많은데 이 곳은 이렇게 먹고도 46,000원. 서울에서 보기 힘든 착한 가격이다. 자주 갈 기세. 다음엔 꼭 오일 파스타를 먹어 봐야지 ㅊㄴ 후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