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 여행

'포션씨푸드', 포션씨푸드

스플래이원 2019. 10. 31. 00:43

'포션씨푸드' 검색결과, Top 1

1. 서울 은평구 맛집 포션씨푸드

블로그 리뷰 86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3.0

불광역 맛집 은평구 뷔페 다양한 음식 불광역 랜드마크 NC백화점 스카이라운지에서 즐기는만찬 16층 스카이라운지의 환상적인 VIEW를 선사합니다. 북한산의 아름다운 절경을 보며 오감을 충족시키는 맛을 체험해보세요 또,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단체모임으로도 최적의장소입니다 회사모임,뒷풀이모임,상견례,동창회 등 각종 단체모임을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냥 먹을 만함데

(Google 번역) 전복라면 책 50

(원본)
アワビラーメン 本50

그래서 내친김에 약속 장소를 잡아두고 만나기로 했어요. 이곳의 위치는 NC 백화점 16 층 스카이 라운지에 있는 불 광역 맛 집이거든요. 주변을 돌아보면 시설도 깔끔하면서 멋스러운 곳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요. 분위기와 그리고 멋진 뷰가 함께 공존하는 곳이 여서 그런지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 한 모임이나 회식 돌잔치 회갑연 등 다양한 공간의 활용도 높은 편입니다. 멀리서 북한산까지 보이는데 주변 경관들이 잘 어울렸습니다. 이런 곳에서는 칵테일 한잔해야 하는 거 아닌지 하나둘 씩 모여서 이제 다 들 자리에 앉았네요. 음식들이 무려 300 여가 지나 된다고 하는데 역시 불 광역 맛 집 답습니다. 이것저것을 담아 보면서 다들 눈에서 초롱초롱한 불빛들이 발사되는데 이곳에 오기 위해서 점심부터 굶었다는 친구부터 속을 다 비우고 왔다는 녀석까지 참 재미난 친구들입니다. 한가득 음식들을 담아서 자리로 왔습니다. 왔다갔다 귀찮다면서 그릇 두개씩 들고 다 같이 모여서 먹자는 분위기. 그러다 보니 테이블이 푸짐한 한 상이 됐네요. 뷔페에 와서도 거의 이런 종류들을 많이 먹어 보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눈부터 호강하면서 담았더니 음식을 남기는 것은 잊을 수 없는 일. 깨끗하게 먹고 다음 또 가져왔지요. 다 들 무엇을 가지고 왔는지 궁금해 하면서 서로 쳐다보면서 가운데에 접시들을 놓고 하나씩 나눠 먹는 기분이 있었지요. 제가 볼 때는 분명 없었는데 잘 찾아오는 녀석들. 꼭 보물 찾기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특히 요 스테이크 말이죠. 처음에는 제가 가지고 왔더니 다들 우와 이거 어디서 가꼬 왔누 저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