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닉스 후기' 검색결과, Top 5

1. 경기 이천시 맛집 김가네 이천신하점

블로그 리뷰 3개

방문 후기 4개 / 평점 3.5

맛있고.친절해요

맛별로

메뉴가 많아서 특별한 맛이 있을까 했는데 예상외로 맛있다 특히 내입맛에는 김밥과 치즈돈까스가최고였다.

아주 불친절--

안녕 하세요... 나 오늘 너무 피곤해서 쓰러질지 경이 예요 오늘 남동생 논산 훈련 소에서 훈련 끝나는 날인 수료식이거든요 원래 1 시간 40분 거리인데... 도착 3분 전부터 밀려서 삼분 거리를 한 시간 반 더 걸린 거 있죠 세 시간 넘게 걸림 다녀오는 길에도 다 와 가서 막 밀림 올 때도 갈 때 만큼 시간 걸렸어요 저녁 해먹을 힘이 없어서 김 가네에서 쫄면 포장해 왔어요 오늘 따라 양이 많더라구요 양념이 맛 있쪙 근데 오늘 양도 많고 양념도 많아서 약간 짜네요 모두 모두 굿 나잇 이천 신 하리 김 가네 배달 , 메뉴, 가격 알려 드려요 아이 어린이집 보내고 나면 집안일하고 정리 하다 보면 저는 밥 차려 먹을 힘도 없을 때가 있어요. 배는 고픈데 밥 차리기는 귀찮을 때 김 가네 김밥에서 배달시킨 답니다. 김가 네 쫄 면은 제가 정말 좋아해서 꼭 시키는 메뉴에요. 치즈 돈까스와 김밥은 하원해서 아이와 함께 먹으려고 시켰어요. 김가 네 쫄면 5,500원 쫄 면은 제가 일할 때 자주 시켜 먹던 메뉴에요. 오이와 콩나물이 듬뿍 들어 가있 고, 새콤, 매콤해서 딱 제스타일이거든요 ^ ^ 양도 많아서 여자 혼자 먹기는 많답니다. 그래도 푸짐하고 맛있으니까 용서 합니다. 맵지 않고 달콤해서 계속 찍어 먹었어요 배달해서 오는 동안 조금 식었기는 했지만 치즈 돈까스의 포인트, 치즈가 늘어나는 그 맛은 느낄 수 있었어요. 그런데 생각보단 별로,... 새우 튀김이 비중이 작아서 인지 같이 먹으면 맛이 잘 안 나요. 그냥 다음부턴 김 가네 김밥이나 멸 추 김밥시켜 먹는 걸로. 김가 네 메뉴 & 가격 김 가네 이 천 신하 점 주소 :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신하리 394-27 전화번호 : 031-635-9872 영업시간 :10 :00 - 21:00 50m NAVER Corp. 김 가네 작업장에 있을 때 점심으로 김 가네로 가끔 씩 주문해 먹어요. 이 날은 치즈 돈까스랑 쫄면 이랑 김 가네 김밥으로 메뉴 선정 매콤 달콤 쫄면 쫄깃한 면발이며, 아삭아삭 상큼한 콩나물과 오이가 한가득 무슨 김밥 먹을지 한참 고민하다가 김 가네 김밥으로 고름. 요건 쏘쏘?? 여기 김 가네는 치즈 돈까스가 진짜 최고에 여 다른 김 가네에서도 먹어 봤지만 여기만큼 치즈 빵빵?? 여하튼 여기가 젤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돈까스 맛 집만큼 맛있는 것 같아요. ᄏ 50m NAVER Corp. 김 가네

2. 담소사골순대 이천하이닉스점

경기 이천시

블로그 리뷰 5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3.5

3. 용수기사식당

경기 이천시

블로그 리뷰 15개

방문 후기 11개 / 평점 3.6

4. 이정갈비

경기 이천시

블로그 리뷰 7개

방문 후기 16개 / 평점 3.3

5. 동대문엽기떡볶이 이천하이닉스점

경기 이천시

블로그 리뷰 10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5.0

댓글